제주시/아라동

제주 하늘채가든 : 제주도 오등동 오리탕 맛집

준디 2020. 3. 16. 20:41
반응형

제주 하늘채가든/하늘채가든/아라동 오리탕/오등동 오리탕/제주도 오리탕/제주 오리탕 맛집/오등동 날씨/아라동 날씨/제주도 오리/오등동 백숙

제주 하늘채가든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오늘은 카페에서 글을 한번 써 볼까 싶어서 가봤는데 저는 집돌이 채질인가 봅니다

정신사나워서 못하겠네요

 

집에서 포스팅하겠수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만 리뷰입니다

 

하늘채가든
하늘채가든

제주 하늘채가든입니다

건물이 이쁘네요 예전에는 가정집이었나 봅니다

위층은 지금도 가정집인가?

 

하늘채가든 주차장

하늘채가든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있습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주차장이 널널할줄 알았는데 차들이 많네요

주차장에 뒤쪽 샛길로 내려가면 후문 나옵니다

 

하늘채가든 메뉴판

하늘채가든 메뉴판입니다

옻닭, 토종닭, 옻오리, 샤브 등등 많지만 저는 여기서 오리탕밖에 못 먹어봤어요

점심이라 오리탕 주문합니다

 

제주 하늘채가든

하늘채가든 밑반찬입니다

이게 다인 줄 알았는데 

 

제주 하늘채가든

닭똥집도 나오네요

항상 두 명 이상만 가봐서 둘 이상은 가야 주나 싶었는데 옆에 혼자 오신 손님도 나오네요

다주나 봅니다

 

제주 하늘채가든

대단한 건 아니라도 기본으로 이런 음식이 나와주면 기분이 좋네요

맛도 좋수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먹다 보니 오리탕 나왔습니다

밥은 흑미밥이네요 들깨는 기본으로 들어가있수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깻잎이랑 배추?도 있었나 팽이버섯 등등

푸짐하게 담겨있습니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그리고 하늘채가든 오리탕에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사진에는 다섯 덩이 정도 보이는데 크고 작은 거 다 합하면 열 덩이 이상 들어가있수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날개도 하나 들어가 있네요

가끔 두 개도 들어가던데 캐바캐인지 정확히 모르겠수다

 

제주 하늘채가든 오리탕

오리탕 한 그릇 똭 하고 나면 속이 든든합니다

원래 오리탕, 오리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다 잘 먹기도 하지만 하늘채가든 오리탕은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많이 괜찮은 편인 듯

 

 

오등동에는 오리탕으로 넝쿨하눌가든도 유명하지만 하늘채가든도 괜찮아요

근데 넝쿨하늘가든이 아니고 넝쿨하눌가든이네요 여기는 웨이팅이 너무 빡세서 하늘채가든을 자주 옵니다

둘 다 맛있는 오리탕집들이지만 이건 하늘채가든 포스팅이니 하늘채가든에 가셔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오등14길 4
제주시 오등동 621-5

 

2020/07/22 - [제주시/노형동 연동] - 제주 노형동 맛집,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리뷰

 

제주 노형동 맛집,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리뷰

제주도 맛집/제주 노형 맛집/제주시 맛집/제주 오리주물럭/제주 오리불고기/닭노물국/닭나물국/제주도민 맛집/노형동 점심/제주도 집밥/노형동 오리탕/노형 닭 매운탕 노형집밥 안녕하십니까 ��

jejujd.tistory.com

2020/05/28 - [제주시/노형동 연동] - 노형집밥 : 제주 노형동 맛집_점심메뉴 오리탕, 닭매운탕 리뷰

 

노형집밥 : 제주 노형동 맛집_점심메뉴 오리탕, 닭매운탕 리뷰

노형집밥/제주 노형집밥/노형집밥 점심/노형동 점심/노형 점심/노형 오리탕/노형 닭매운탕/노형오거리 밥집 노형집밥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뜬금 괜찮은 집이 새로 오픈한

jejujd.tistory.com

2020/01/18 - [애월읍] - [덕원] 제주 애월해안도로 근처 오리고기, 오리백숙 맛집

 

[덕원] 제주 애월해안도로 근처 오리고기, 오리백숙 맛집

안녕하십니까 준디입니다 신나는 토요일입니다 저도 집에만 있지 말고 오늘은 나가보도록 해야겠네요 일단 글하나 쓰고 나가겠습니다 외가가 애월읍 고내리라 어른들과 함께 갈만한 곳이 돼지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