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아라동

산들네 : 제주 보리굴비 정식, 산들네 정식

준디 2020. 4. 28. 00:19
반응형

산들네/제주 산들네/오라동 보리굴비/오라동 정식/오등동 산들네/제주 보리굴비/제주 굴비정식/오등동 보리굴비/오등동 정식/아라동 보리굴비/아라동 정식

산들네

안녕하십니까 제주로 돌아온 준디입니다

오늘은 입도 후 대여섯번 방문했던 정식집을 리뷰할 거예요

산들네라는 오등동에 있는 정식집입니다

 

산들네 여깁니다

오등동인줄 알았는데 오라이동이네요

주차장은 있긴 한데 협소합니다 그래도 딱 오면 주차할 곳은 보일 겁니다

 

산들네 실내를 찍으려 했는데 못 찍었네요

원래는 좌식테이블이었는데 전부 입식테이블로 변경됐더라고요

 

산들네 메뉴판입니다

보리굴비 정식 말고 그냥 산들네 정식으로 합니다

 

산들네 정식으로 시키면 전라도 향토 음식답게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고

 

이렇게 기본으로 나옵니다

그렇게 특별하진 않는데 전부 맛은 쏘쏘 괜찮네요

 

그냥 기본 밑반찬인데 찍어봤수다

 

산들네정식 3인은 이렇게 나옵니다

먹다가 찍어서 살짝씩 흔적이 보이네요

하나하나 보여드리겠수다

 

이건 제주 향토음식 아닌가

돼지고기 산적입니다

전 돼지고기 산적 제주 음식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딱 이렇게 오겹을 그냥 산적으로 만든 거예요

맛있네요

 

산들네정식은 이렇게 가자미? 가 나옵니다

보리굴비 정식은 다른 기본 반찬은 같고 생선만 달랐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네요 하도 오래돼가지고

 

굴비도 맛있지만 가자미가 좀 더 촉촉하고 잘 구워서 그런지 그렇게 꿀리지 않네요

 

이건 시래기 된장찌개 일 겁니다

 

맞나? 시래기 된장

간이 살짝 센 거 같긴 한데 이것도 쏘쏘 한 듯

 

청국장도 나옵니다

 

양이 많지는 않은데 맛은 괜찮수다

밑반찬은 리필이 됐었는데 산적은 안될 거예요 안되겠지..

찌개는 되지 않을까 싶은데 해본 적은 없네요

 

그리고 누룽지

 

산들네에서 전에는 큰 꼬막도 나왔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안나오더라구요

그냥 꼬막 말고 큰 거

큰 거는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안 드시는 분들도 있어서 삭제되었나 봅니다

 

 

항상 가면 괜찮게 먹었던 거 같은데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그냥 평범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그렇게 특별하지 않은 거 같은데도 항상 가면 맛있게는 먹게됩디다

사람들이 항상 많은 거 보면 괜찮은 곳인가 봅니다 궁금하면 한번 가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아연로 158
제주시 오라이동 74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