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아라동

죽성고을 : 제주 시래기돌솥밥 오등동 한식 밥집

준디 2020. 4. 17. 23:18
반응형

죽성고을/제주 죽성고을/제주 시래기돌솥밥/제주 한식/제주 밥집/아라동 시래기돌솥밥/오등동 시래기돌솥밥/오등동 밥집/아라동 밥집

죽성고을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인간입니다

내일 개빡센 하루를 보낼 인간입니다

오늘은 시래기돌솥밥집이 있다고 들어서 가게 됐네요 오늘은 아니고 이번 주 언제더라

오등동인데 애조로 조천 방향에서 빠지면 바로 나오더라구요

 

죽성고을입니다

주차장도 있긴 한데 딱 보면 여기저기 주차할 곳은 많을 겁니다

 

죽성고을 내부는 저쪽은 입식테이블 요쪽은 좌식테이블

로 되어있네용

 

그리고 우리 뒤에는 룸인데 다른 리뷰들을 보니까 여기 들어가면 싫어한데요

불친절하다는 리뷰들이 많았는데 우리는 그냥 평범? 불친절하단 느낌은 없었네요

 

죽성고을 메뉴판입니다

시래기돌솥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옥돔구이 고등어구이에 구육에 아강발에 가오리찜 등등 많네요

홍어삼합도 있네

 

그냥 시래기돌솥 4인에 고등어구이 한 마리 추가했수다

 

물통이 희한하게 생겨서 그냥 찍어봄

 

죽성고을 시래기돌솥을 시키시면 이렇게 반찬들이 나옵니다

고등어는 한 마리 추가한 거예요 고등어 없으면 좀 허전할 거 같음

 

반찬들은 기본적으로 다 괜찮았던 거 같아요

건강해질 거 같은 반찬들이 많네요

반찬 더 달라고 하면 줍니다

 

그리고 시래기국

그냥 시래기국 맛 

 

고등어구이도 그냥 고등어구이 맛

저는 괜찮았는데 일행분들은 뭐라 하셨던 거 같기도 하고

고등어구이가 뭐 맛있어봐야 맛없어봐야 고등어구이 아니겠습니까

 

메인 시래기돌솥밥입니다

시래기돌솥은 처음 먹어보는 거 같네요

그래서 맛있는 시래기돌솥밥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맛있게 먹었수다

옆에 그릇에 덜어서 아까 그 이상한 물통에 있는 물 넣어서 누룽지 만들면 끝

 

이렇게 시래기돌솥4인 한상이에요 + 고등어 한 마리 추가

전체적으로 건강하게 맛있는 한상인 듯

 

아까 만들어놨던 시래기돌솥누룽지

시래기가 들어있었어서 그런지 색이 탁하다 해야 하나 기존 누룽지랑은 색이 다르네요

맛은 뭐 거의 비슷했수다

 

죽성고을 저는 괜찮게 먹었네요

근데 이날은 제가 배가 좀 많이 고팠었는지 살짝 모자란 느낌

그래서 공기밥 하나 추가하고 싶었는데 공기밥이 없더라구요 시래기돌솥 추가 5000원 뿐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

 

 

저는 죽성고을 첫 방문이었는데 다음에도 또 생각날법한 곳이었네요

요새는 점점 이런 것들이 좋네요 나이 먹는 건가 이런 게

암튼 이렇게 죽성고을 포스팅 마치고 이만 총총

 

 

위치

제주시 한북로 176 1층
제주시 오등동 455-4

영업시간
매일 10:00 ~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