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아라동

제주 정가네밥상 : 제주도 보리굴비 정식 아라동 스마트팜

준디 2020. 8. 7. 13:02
반응형

제주 정가네밥상/제주도 보리굴비/제주도 정식/아라동 정식/아라동 밥집/제주대학병원 근처/제주도 스마트팜/신세주 보리굴비

정가네밥상

안녕하십니까 제주에서 열심히 노동 중인 인간입니다

날씨가 비는 오는데 확 따뜻해졌네요 결국 눈은 못 보나 봅니다

비만비만 주르륵

 

오늘은 점심으로 밥집을 찾다 찾다 노형에서 오등동까지 갔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좀 더 가서 아라동까지 갔수다

전에도 한번 와봤는데 완전 유기농 채소를 먹을 수 있는 곳 정가네밥상입니다

 

제주 정가네 밥상
제주 정가네 밥상

정가네밥상입니다

1층은 밥집이고 2층은 커피 와인, 3층은 펜션, 야외는 글램핑장

뭐가 이것저것 싹 다 모여있네요

 

주차장도 이것저것 다 있는 만큼 넓네요

 

제주 정가네 밥상 스마트팜

들어가면 좌측에는 스마트팜이라고 해서 이렇게 채소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이걸로 좀 부족할 거 같은데 오늘 엄청 먹었거든요

 

제주 정가네밥상
제주 정가네밥상

실내는 홀이 있고 오른쪽에는 룸들이 있네요

쭉 가서 오른쪽으로 가도 더 있는 거 같더라구요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까먹고 못 가봤네요

 

제주 정가네밥상 메뉴판

정가네밥상 메뉴판입니다 메뉴들 가격은 전체적으로 좀 쎕니다

여기서 코다리랑 쭈꾸미는 먹어봤어요

먹어봤는데 기억이 안 나는 거면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B세트로 갑니다 (이후에도 몇 번 더 방문해서 사진 추가했음)

 

제주 정가네밥상

채소는 기본적으로 가져다주는데 여기 셀프코너에서 계속 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뒤편에는 간단한 밑반찬이랑 김치 쌈장 마늘 등등

 

2020년 8월 4일 방문에는 셀프코너에 계란후라이 해 먹는 거랑 마늘 고추 쌈장 등만 있었네요

쌈채소는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십니다

 

제주 정가네밥상

일단 먼저 이렇게 나왔습니다

훈제오리, 새우튀김, 미역국에 특이하게 대패 들어있고, 생선회 기타 등등

밑반찬 맛들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제주 정가네밥상 흑돼지불고기 2인

흑돼지불고기입니다

흑돼지 불고기는 그냥 평범한 흑돼지 불고기 맛?? 매콤한 맛은 없고 달짝지근한 맛

이건 b세트 2인 흑돼지불고기 양입니다

 

제주 정가네밥상 흑돼지불고기 3인

이건 b세트 3인 흑돼지불고기입니다 몇 개월 사이 좀 바뀐듯하네요

파대신 꽈리고추랑 부추가 있네요 2020.08.04

 

평범한 불고기 맛이지만 채소들이 신선하니까 서너 장으로 계속 이렇게 싸 먹었네요

상추도 아니고 희한한 건데 쓴맛도 없고 괜찮네요

상추같은것도 있었는데 이름이 다르더라구요

 

제주 정가네밥상 보리굴비 2인

보리굴비는 맛있었습니다

굴비를 먹어본 적이 거의 없긴 한데 맛있는 편이었어요

양도 둘이 먹기 적당한 크기네요

 

제주 정가네밥상 보리굴비 3인

이건 b세트 3인 보리굴비

 

제주 정가네밥상 보리굴비랑 녹차?

이렇게 먹는 거라던데 왜 저렇게 먹는 건지 아십니까

전 모릅니다

근데 괜찮네요

 

제주 정가네밥상 B세트 2인

풀샷입니다

2인세트인데 엄청 많네요

남녀로 오면 양이 제법 많을 것이고

남자 둘이 오면 양이 적당할 것이고

 

제주 정가네밥상

제주 정가네밥상

나가면서 봤는데 이렇게 보리굴비도 판매하고 쌈채소도 판매하네요

 

정가네밥상 전체적인 맛은 그냥 평범하지만 스마트팜을 보면서 들어오기에 채소들이 뭔가 더 신선할 거라는 느낌이 들고 신선한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만족감 때문에 그래도 평가가 살짝 올라가게 되는 거 같네요

 

 

근데 굴비는 중국산이라고 적혀있길래 일행이 계산하면서 물어봤거든요 중국산이긴 한데 여기서 뭐라뭐라 하시더라구요

하긴 국내산 보리굴비였으면 더 비쌌겠죠?

 

아무튼 여러분들도 신선한 채소들 먹으러 가보십쇼 이상 글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아란서길 110

제주시 아라일동 2082-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