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아라동

보리문디 : 제주 아라동 밥집 (보리비빔밥 제육볶음 재첩국)

준디 2020. 5. 16. 19:27
반응형

보리문디/제주 보리문디/아라동 밥집/아라동 보리비빔밥/아라동 제육볶음/아라동 재첩국/제주 재첩국

보리문디

안녕하세요 제주도민이 된 인간 아니 돌하르방 준디입니다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일행이 제주대학병원에 갈 일이 있으셔서 제대병원 근처

 

보리문디로 갑니다.

 

여깁니다 분위기 있네요

다행히도 식사된다네요

 

매주 토요일은 쉰답니다

 

메뉴판입니다

'보리문디' 라고해서 보리굴비 뭐 이런거 생각하고 갔는데 예상이 빗나갔네요 나만 이렇게 생각했는가

 

          보리문디

          1.명사 ‘문둥이’의 방언 (경북)

          문둥이

          1. ‘나환자(나병을 앓고 있는 사람)’를 낮잡아 이르는 말.

          2. 경상도 출신의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이 뜻인가??

 

메뉴는 뭐 이렇게 있습니다

 

제육2 보리 비빔밥1 시킵니다

 

밑반찬 나왔습니다

쌈 김치 샐러드 오징어젓 나물 나물 나물 나물 나물이네요

전 나물은 잘 안 먹는데 일행분들은 다들 잘 드시네요 여러분들은 편식하지 말고 골고루 드세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미역국이 나왔네요

미역국은 맛있는 미역국 맛입니다

 

제육볶음입니다

맛이 괜찮네요 제육볶음은 웬만하면 맛이 없기 힘듭니다

 

보리 비빔밥입니다

보리밥, 시레기?강된장, 채소랑 표고버섯이 있네요 

생표고버섯은 좋아하는데 저렇게 데친 건지 불린 건지 저런 표고버섯은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다 같이 비벼줍니다

 

비볐습니다

비비긴 했는데 비주얼은 좀 별로네요 그래도 비빔밥도 맛없긴 힘들죠 먹어봅시다

 

시레기?강된장으로 비벼서 그런지 고추장으로 비볐을 때보다 건강한 맛이네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표고버섯도 먹어줍니다

 

제육볶음에 보리 비빔밥에 같이 싸 먹기도 했습니다

맛은 뭐 같이 싸 먹는 맛이네요

쌈이 나오는 집을 가면 야채를 많이 먹게 돼서 좋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육볶음도 싹 비우고

 

보리 비빔밥도 싹 비웠습니다

건강식인데도 맛이 괜찮네요

특별함은 없지만 건강함을 챙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대학병원 근처라 병원에 갈 일 있거나 아라동이시면

들러서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이상 '보리문디' 였습니다

 

내일 점심도 핥아먹고 오겠습니다

 

 

위치

제주시 중앙로 598

제주시 아라일동 6080-1

 

휴무일

토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