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노형동 맛집,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리뷰

준디 2020. 7. 22. 07:31
반응형

제주도 맛집/제주 노형 맛집/제주시 맛집/제주 오리주물럭/제주 오리불고기/닭노물국/닭나물국/제주도민 맛집/노형동 점심/제주도 집밥/노형동 오리탕/노형 닭 매운탕

노형집밥

안녕하십니까 노형동에서 일하는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자주 가는 닭매운탕 오리탕 맛집 노형집밥을 포스팅할건데요 얼마전에 점심리뷰는 했는데 저녁에가서도 오리주물럭과 닭노물국을 먹었수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형집밥 저녁리뷰입니다

 

제주 노형집밥

노형집밥입니다 앞에 주차장 있네요

조금 일찍 갔더니 제가 제일 먼저 왔네요 저녁인데도 아직 밝았수다

 

제주 노형집밥

노형집밥 내부입니다 내부에 자리 잡았다가 저기 테라스에서 먹기로 합니다

 

제주 노형집밥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점심에 셀프바가 있었거든요?

맛있는 죽도 있었고요

 

제주 노형집밥

하지만 저녁에는 없나봅니다

점심에만 먹을 수 있나 봐요

 

제주 노형집밥 메뉴판

노형집밥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왔으니 오리주물럭 하나랑 저번에 못 먹어본 닭노물국 하나 시킵니다

아 참고로 점심메뉴 저녁에 팔고 저녁메뉴 점심에도 판매한다고 하십니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오리주물럭 나왔습니다

3만5천원인데 양이 제법 많아요 일단 불판에 넣읍시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일단 넣어두고 닭노물국 이제 나옵니다

 

제주 노형집밥 닭노물국

 

제주 노형집밥 닭노물국

닭노물국입니다 8천원

양은 그냥 평범한 점심뚝배기에 담아져 나옵니다

담백하고 해장이 잘 될 거 같은 그리고 술안주로도 좋을 거 같은 느낌의 국

 

제주 노형집밥 닭노물국

살짝 일반 닭보다는 질긴 느낌이었어요

근데 사장님이 옆에서 닭은 토종닭을 쓰신다고 말해주시네요

토종닭이라고 했던 거 같은데 맞을 거예요 시간이 좀 지나가지고 장담을 못하겠수다

 

닭노물국에 술시 술술 들어가네요

이제 나오는 오리주물럭 불고기랑은 더 잘들어갔수다

 

아 오리주물럭이랑 같이 나오는 쌈채소들인데 쌈채소들도 이쁘게 담아져서 나왔구요

 

이 겉절이 같은 거 맛있었습니다

노형집밥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이 괜찮았거든요

사장님께서 음식 솜씨가 좋으신 거 같아요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오리주물럭 다 익어가고 있네요 이제 정구지 아니 부추 넣어줍시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부추도 넉넉히 주셨습니다 먹다가 사장님께 더 달라고 하니 더 주셨어요

근데 오리주물럭이 오리불고기고 마찬가진 거죠? 갑자기 헷갈렸수다

 

싸드시거나 아까 위에 겉절이랑 드시거나 그냥 부추랑 드시거나 취향대로 하십쇼

오리주물럭 맛은 뭔가 살짝 특이하면서 처음 먹어보는 오리불고기 맛이었던 거 같수다 근데 맛있어요 잘 들어가네요

소주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양도 네 명이서 먹기에 양이 많으신 분들이면 몰라도 저녁 겸 술안주 겸으로 먹으면 괜찮은 거 같네요

사실 술 먹을 때 안주를 잘 안먹수다

다른 곳에서 먹는 오리주물럭 딱 한 마리 느낌이에요

이제 볶음밥도 먹어봐야겠네요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주문하면 나오는 오리탕

근데 웬걸 오리탕이 있었네요

오리탕도 무슨 요리하나 시킨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고민함

1차에서 간단히 먹고 2차 3차도 가려고 했는데 여기서 1차 2차 하고 3차가기로

 

제주 노형집밥 오리탕

양이 진짜 3.5만원에 오리주물럭 양도 많았는데 오리탕도 양이 많고

오리불고기 가성비는 거의 최고일 듯

 

제주 노형집밥 오리탕

오리탕 맛도 맛있네요

점심메뉴에 있는 오리탕 맛과 거의 흡사합니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볶음밥

그리고 볶음밥도 왔습니다

 

제주 노형집밥 오리주물럭 볶음밥

볶음밥은 한공기만 했는데 좀 더 주셨다더라구요

서비스인가봅니다

볶음밥은 당연히 메인이 맛있었기에 볶음밥도 당연히 맛있었수다

 

제주 노형집밥 테라스

아까 말한 밖에 테라스에서 먹었수다

노형집밥은 점심메뉴들도 맛있었는데 오리주물럭도 정말 괜찮네요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오리주물럭에 오리탕 양도 넉넉한데 3만5천원이면 가성비 최곱디다

 

 

뭔가 광고같이 너무 칭찬만한거같은데 사실 제가 오리불고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밑에 점심메뉴포스팅링크도 있습니다~

이상 사심이 좀 들어간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다랑곶1길 9
제주시 노형동 1280-1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휴무일
일요일

 

2020/05/28 - [제주시/노형동 연동] - 노형집밥 : 제주 노형동 맛집_점심메뉴 오리탕, 닭매운탕 리뷰

 

노형집밥 : 제주 노형동 맛집_점심메뉴 오리탕, 닭매운탕 리뷰

노형집밥/제주 노형집밥/노형집밥 점심/노형동 점심/노형 점심/노형 오리탕/노형 닭매운탕/노형오거리 밥집 노형집밥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뜬금 괜찮은 집이 새로 오픈한

jejujd.tistory.com

2020/03/16 - [제주시/아라동] - 제주 하늘채가든 : 오등동 오리탕 맛집

 

제주 하늘채가든 : 오등동 오리탕 맛집

제주 하늘채가든/하늘채가든/아라동 오리탕/오등동 오리탕/제주 오리탕/제주 오리탕 맛집 제주 하늘채가든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오늘은 카페에서 글을 한번 써 볼까 싶어서 가봤�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