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달맞이 식당 : 제주시 연동 아구찜 간장게장 전문점

준디 2020. 7. 19. 11:21
반응형

제주 달맞이/연동 달맞이/제주 아구찜/제주도 간장게장/아구탕/연동 간장게장/달맞이 신대로점

달맞이 신대로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전부터도 가보려 했지만 어쩌다 계속 못 가봤네요

이제야 가봤수다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입니다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

달맞이 신대로점입니다

저는 낙지볶음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 간장게장이랑 아구찜이 더 메인이었나 보네요

신스 1990년 오래됐네요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 내부

제주 달맞이 내부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널찍합니다 이날은 좀 일찍 갔던가 늦게 갔던가 해서 손님들은 많이 안 계셨네요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 메뉴판

달맞이 메뉴판입니다

원래 목적은 낙지볶음이었기에 낙지볶음 소짜하나랑 아구찜은 점심에 좀 빡세니까 돌게장 1인분도 시켜봅니다

 

일단 밑반찬 세팅 중입니다

일반 밑반찬 여섯 개랑 고등어 반쪽 계란찜인지 후라이인지 나옵니다

 

고등어는 좀 마른 고등어 반마리 나오네요

그냥 평범한 고등어예요

 

그리고 계란찜인 줄 알았는데 계란지단? 부침개?입니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우리는 낙지볶음에 같이 비벼먹을 겁니다

 

제주 달맞이 낙지볶음

그리고 메인인 줄 알았던 낙지볶음 소짜 나왔습니다

근데 다른 리뷰들도 보면 가장 많이들 드시던 거 같은데

 

이렇게 낙지볶음 비벼먹을 수 있도록 공기밥이랑 같이 큰 그릇에 김이랑 참기름 깨도 들어있수다

 

제가 비빈 거 찍어올릴랬는데 좀 그러네요

이쁘게 안비벼집디다

 

달맞이 낙지볶음 비빔밥

그래서 맞은편 친구 꺼로

낙지볶음 맛은 매움 1도 없이 달달한 불맛 나는 낙지볶음이었어요

배가 고파서 맛있게는 먹었는데 단맛이 좀 강한 편이라 호불호는 좀 갈릴 수 있을 거 같네요

저희들은 맛있게 먹었네요

 

달맞이 돌게장1인
달맞이 돌게장1인

그리고 돌게장 1인입니다

어 그런데 돌게장 1인치고는 양이 제법 되는 거 같네요

아닌가? 돌게장은 사이드 말고는 제주에서 따로 먹어본 적이 없네요

 

달맞이 돌게장

근데 저 조그만 몸통은 돌게인건 알겠는데 집게는 누구꺼죠

왤케 사이즈차이나지 돌게도 들어있고 좀 더 큰 게도 들어있네요

 

달맞이 돌게장

돌게장 맛은 그냥 평범하네요

비린맛은 없었는데 좀 특이한 향이 났어요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 낙지볶음 돌게장

이렇게 낙지볶음 소짜랑 돌게장 1인 한상입니다

낙지볶음 양은 적당하게 나오는 거 같고 돌게장도 1인으로 치면 적당했어요

맛은 그냥 평범 쏘쏘? 근데 낙지볶음 소짜가 1만6천원이고 돌게장이 1만원인데 지금 확인해보니까 2만9천원이네요

밥이 따론가?

 

 

암튼 이렇게 제주 달맞이 신대로점 리뷰였구요 아구전문점으로 인터넷에는 적혀있으니까 다음에는 아구 위주로 먹어보고 올려보겠습니다 이상 글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신대로6길 13
제주시 연동 290-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