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깔끔한 제주도 밀면 맛집, 제주 밀집

준디 2020. 7. 15. 12:09
반응형

제주 밀면/제주도 밀면/노형동 날씨/노형동 밥집/노형동 점심추천/밀집/제주 밀집/제주 밀면/노형 밀면/노형동 맛집/제주 밀면 맛집/노형 밀면 맛집

제주 밀집

안녕하십니까 제주에 사는 돌하르방입니다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니 밀면 냉면들이 땡기게 되네요

그래서 한번은 웨이팅이 있어서 못 갔고 두 번째에 방문하게 된 제주 노형동 밀면집을 포스팅합니다

 

밀집 입니다

내부사진을 못 찍었네요

내부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니 좋았고 테이블은 뭐 어느 정도 있었네요

 

밀집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찍고 들어갔는데

 

안으로 들어오니까 똑같은 게 있네요

 

밀집 메뉴판입니다

밀집은 특이하게 육전 밀면이랑 회 밀면이 나누어져 있고 거기에 물/비빔/물비빔으로 선택할 수 있네요

우린 육전 밀면-물/회 밀면-물 비빔 시키고 사이드로 밀집 만두 시킵니다

 

밑반찬으로 달걀 나오네요

오기 전에 구운 달걀 2개 먹고 왔는데

 

달걀색이 희한하네요

맛있었수다

 

밀집만두 먼저 나왔습니다

 

밀집만두는 뭐 특색 있는 맛은 아니었는데 만두피가 감자피?느낌?

맞나? 암튼 쭬깃쭬깃하네요

 

육전 밀면-물 나왔습니다

일단 식초 겨자 안 넣고 먹어봤는데 괜찮았던 거 같았거든요?

근데 앞에 일행이 식초 많이 넣어줌.. 겨자는 원래 좋아하기에 많이 넣었수다

 

육전 밀면 닉값합니다 육전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맛은 뭐 맛있는 물밀면맛??

 

그리고 회 밀면-물비빔도 나왔어요

밀면들이 전부 비주얼들은 상타취네요

 

사장님 비주얼도 남자가봐도 완전 멋지심

 

회밀면-물비빔이 개인적으로는 제가 시킨 육전밀면보다 더 맛있었는 거 같아요

밀면들이 흔한 밀면 맛들은 아닌듯함

 

 

밀집에서 다 먹고 나갈 때 보니까 거의다 비빔인지 물비빔인지 비빔으로 시켜 드시더라고요

그렇다고 물밀면이 아래라는 건 아닌데 다음에 한번 더 여럿이 방문해서 이것저것 다 먹어봐야겠수다

이상 제주 노형동 신상 밀면집 밀집 이었수다

 

 

위치

제주시 노형9길 8 1층
제주시 노형동 378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