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고급스러운 제주 보롬 _ 연동 이자카야

준디 2020. 7. 14. 10:44
반응형

제주보롬/보롬/연동 보롬/함덕 보롬/보롬 함덕점/연동 술집/노형 술집/제주도 이자카야/연동 이자카야/제주 이자카야/연동 보롬/제주 술집

제주 보롬

안녕하십니까 술을 좋아하는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요새 단골이 된 연동 이자카야 제주 보롬입니다

 

보롬입니다

아 화장실에서 봤는데 함덕점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조만간에 오픈하던가 했지싶수다

 

아 우리는 안에서 먹었는데 저기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그냥 주택가이기 때문에 뷰라던가 그런 건 없어요 모기만 있음

 

보롬 내부는 이렇습니다

저어기 바에서도 먹을 수 있고 테이블도 제법 많아요 열 테이블 정도 되나?

 

아까 말한 테라스 여기서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바로 근처에 아라파파도 있고 길 건너 스크루지 펍도 보이네요

 

보롬 메뉴판입니다

안주들을 하루에 다 먹은 건 아니고 여러 번 갔으니 이것저것 올려보겠수다

 

기본 안주는 갈 때마다 살짝씩 바뀌네요

 

달걀 함박튀김 1만8천원입니다

보롬 이자카야는 안주들이 고급스러운 만큼 가격도 고급스럽네요

보롬에서 이게 가장 맘에 듭디다

 

이건 카레인 줄 알았는데 카레가 아니고 데미글라소스? 맛이 살짝 나는 뭐 암튼 그런 소스

 

튀김도 잘 튀겨졌고 고기도 맛있고 반숙도 잘 반숙됐네요

근데 제가 사진을 못 찍다 보니 사진이 좀 드러워보입니다

 

참치내장 젓갈무침입니다 2만5천원, 먹은 거중에 가장 비쌌네요

첫날에 달걀함박튀김이랑 요고랑 시켰어요

달걀함박튀김 고르고 추천해달라니까 이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음 근데 이건 제 입맛엔 안 맞았습니다

친구도 안 맞았다네요 좀 비린 거 같았어요

내장이라 그런가 봅니다

 

흑돼지고기 숙주볶음입니다 2만원이네요

양이 제법 많습니다

야채들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흑돼지는 달달 짭짤 간이 잘 배어있고 흑돼지인 만큼 엄청 부드러웠수다

달걀함박튀김이랑 흑돼지고기 숙주볶음 일단 추천

 

참치 아보카도 마토핑(1만8천원)입니다

파마산 치즈? 맞나? 암튼 치즈도 위에 많이 뿌려져 있고 참치 양도 기대한 것보다도 제법 많았어요

 

근데 제가 마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와사비같은 아보카도랑 마랑 참치랑 이렇게 먹으면 진심 꿀맛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이 메뉴도 친구랑 저랑 둘 다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이것도 추천 뭐 다 추천하는 거 같네요

 

그리고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딱 보기에는 샐러드도 많고 연어도 많아 보이는데 저 자몽이 연어로 착각하게 만듭니다

 

맛은 맛있는데 연어 양이 적다고 느껴졌습니다

아보카도도 많고 샐러드양도 많고 한데 뭔가 아쉽네요

 

이놈 때문에 뭔가 속는 거 같음

 

그리고 닭튀김 2만원

고추고 잘 튀겨진 거 같고 마늘도 먹음직스러운데 닭튀김은 뭔가 맛있어 보이진 않았네요

 

닭튀김은 그냥 평범한 닭튀김 느낌?

애매합니다 닭은 다 맛있으니까 그냥저냥 괜찮은 닭튀김이라고 하겠수다

개인적으로는 또 시켜먹지는 않을 거 같네요

 

제주 보롬이자카야는 한 다섯 번 가까이 방문했었는데요

친구집에서도 가까워서 자주 갔는데 가까워서 간 것도 맞지만 그만큼 분위기도 좋았고 메뉴들이 종류가 다양해서 자주 들렸습니다

아 일요일 휴무예요

 

 

함덕점도 오픈한다던데 제주에서 핫플레이스인 함덕인 만큼 관광객들도 많이 가겠고 뷰도 좋을 거 같네요

다음에는 보롬 함덕점으로 가보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국기로3길 3
제주시 연동 1501-9

영업시간
월~토 17:00 ~ 01: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