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이미 유명한 제주산방식당 _ 노형점 오픈

준디 2020. 7. 8. 12:31
반응형

제주 산방식당/산방식당/산방식당 제주/산방식당 노형점/노형 산방식당/노형동 날씨/노형동 맛집/제주 밀면/노형 밀면

제주산방식당 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산방 아니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제주산방식당 제주점에서 노형점도 오픈한다는 현수막이 딱 생각나서 가봤수다

제주산방식당 노형점에 갔습니다

 

오늘은 아니고 7월 2일이었나? 암튼 오픈한 지 하루정도 되었을 때 갔습니다

근데 제주산방식당 치고는 조용했네요

아직 소문이 안났나?

 

진짜 하르방밀면 바로 근처라 다이다이 깨러 왔네요

 

아 제주산방식당 노형점 근처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주차비가 한 시간 무료였네요

어쩐지 요새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도 주차비를 안받더라구요

우리는 밥을 한시간 이상 먹어본 적이 없나 봅니다.

 

입구에 제주산방식당 메뉴판이 붙어있네요

산방식당 본점이나 제주점에는 키오스크가 없었는데 노형점은 키오스크로 결제합디다

키오스크 편한 듯 불편한 키오스크~

 

일찍 가긴 했지만 제주산방식당 명성에는 썰렁

먹다가 손님들이 계속 오시긴 했는데도 아직까지는 소문이 덜 났나 봅니다

 

산방세트가 있네요 만두 2개 추가

근데 수육이 없다 제주 산방식당에서 밀면보다 더 좋아하는 수육이./..수육대신 만두가 생겼네요

 

아쉬운 대로 산방만두 하나, 제주식밀냉면, 제주식 비빔 밀냉면, 산방 만두온면 시켰수다

 

제주점과 같은 기본 반찬 무우랑 겨자

 

산방만두 나왔수다

6천원이니까 개당 얼마여 개당 천원이 아닌 게 아쉽습니다

 

 

만두는 맛있네요

맛있는 사이드만두맛이었수다 사이드 만두있는집에서는 꼭 만두를 시켜 먹게 되는 거 같네요

 

밀면 나왔습니다 8천원

비주얼은 당연히 제주점과 똑같습니다

사실 저는 산방산 쪽에 있는 본점은 가보지 못했수다

 

가격도 똑같고 맛도 똑같네요

똑같나? 흡사한 거 같수다

 

그리고 비빔밀면 나왔네요

이건 제겁니다 밀면도 마찬가지로 제주점과 비주얼은 흡사합니다

 

그리고 비빔시키면 시원한 수육도 같이 나옵니다

새애애애콤한 수육 많이 새콤합니다

 

아 키오스크에 보니까 오이제거?도 할 수 있더라구요

또 뭐 추가가 있던 거 같은데 그냥 기본으로 한 거예요 오이 싫어하는 분들이 요새 많아서 생긴 듯

노형점에만 있네요

 

이제 비벼줍시다

 

비빔밀면은 맛있는 비빔밀면 맛

팔도네넴띤이 생각나는 맛이네요

왜 항상 그냥 밀면만 시켜왔지... 개인적으로 비빔밀면이 더 맛있네요

앞으로도 비빔밀면 먹을 거 같수다

 

고기는 네 점 들어가 있었네요

 

겨자를 너무 많이 넣어버렸습니다

괜히 넣었습니다

 

마지막 산방만두온면 나왔수다

일행 두분께서 만두온면을 시켜주시는 덕분에 제가 아까 위에 만두를 더 먹었네요

 

만두온면은 그냥 쏘쏘한 만두 들어간 온면 맛

만두온면은 노형점에서만 본거 같아요

 

제주산방식당이 노형점에도 오픈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로 안 더워서 그런가 아니면 소문이 덜나서 그런가 제주점만큼 웨이팅이 없네요

20년 7월 2일 기준

 

 

제주산방식당은 여행객들도 많이 알고 계셔서 아마 노형점이 공항에서도 가깝도 앞으로 더 몰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근데 수육에 막걸리 한잔이 최고였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아직 초기라 없는가.. 수육 메뉴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이상 제주산방식당 노형점이었수다

 

 

위치

제주시 정존3길 26 1층 102호
제주시 노형동 252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