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겉바속촉한 제주 흑돼지 돈까스 맛집 리틀오사카

준디 2020. 7. 4. 14:52
반응형

제주도 돈까스 맛집/제주 돈까스/노형 돈까스 맛집/리틀오사카/제주 리틀오사카/노형동 날씨/한라수목원 맛집

리틀오사카

안녕하십니까 제주에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돈까스집입니다

 

리틀오사카입니다

건물이 뭔가 독특해 보입니다

이날은 임시휴무였던가 암튼 다음날 와서 먹었수다

 

아 전기자동차 무료로 충전 해주나 봅니다 보니까 같이 나가서 뭐 찍어주는 거 같더라고요

전기차 렌트하신 분들은 좋을 듯

 

주차장은 앞쪽에 넓게 있습니다

한적한 골목이라 주차장이 꽉 차 있더라도 근처에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을 겁니다

 

리틀오사카 입구는 나무 미닫이문이네요

들어가 봅시다

 

리틀 오사카 내부입니다

일찍 왔더니 아무도 없네요

점심시간 되니 손님들이 슬슬 오시네요

 

리틀오사카 메뉴판입니다

자랑이 쓰여져 있습니다

여섯 번째 100% 제주 흑돼지만을 사용한답니다

 

돈가츠들

 

돈부리들

 

안주도있네요

 

우리는 로스가츠 정식과 김치가츠나베 정식으로 합니다

 

로스가츠정식 나왔습니다

누가 그랬는데 돈까스는 등심이라구요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티비서 본거 같은데 그래서 등심돈까스 로스가츠로

 

로스가츠 돈까스는 딱 보기에도 겉은 바삭해 보입니다

 

속은 촉촉 까지는 모르겠는데 부드러웠수다

 

로스가츠정식에 나오는 소스

옆에 겨자 조그맣게 있네요

 

소스 맛은 그 에이원? A1소스 그 맛이 좀 나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A1소스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래도 돈까스 느끼함도 잡아주고 괜찮았수다

 

전 겨자가 더 나은 듯 ㅎ

 

그리고 김치가츠나베 정식입니다

 

김치가츠나베는 저가 시킨 음식이 아니라 잠깐 스톱하시라 하고 찍었습니다

사실 저가 이거 먹어보려 했는데 먼저 픽하셔서 전 기본 돈가스로 했수다

 

계란도 들어있나 봅니다

 

하나 얻어먹었는데 맛있네요

근데 일행은 좀 짜다고 하시네요 전 고기만 먹었을 때는 맛있는 김치가츠나베맛이었어요

나중에 국물도 먹어봤는데 국물은 진짜 좀 짜긴 했음

 

아 샐러드는 귤인가 오렌진가

제주니까 귤이겠죠? 귤 드레싱인가 본데 저는 그 케찹이랑 마요네즈 섞은 드레싱 같은 게 좋은데 말입니다

그냥 귤맛나는 드레싱샐러드맛

 

밥은 사진에도 보이듯이 좀 고들한편이에요

 

 

짧게 리틀오사카 리뷰를 해봤는데 전 웬만한 돈까스들은 다 맛있게 먹는 편이라 리틀오사카에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은 뭐 다들 개인차가 있으니 이렇다 저렇다 못하겠지만 전 괜찮게 먹었네요

노형동이면 공항이랑 멀지도 않고 전기차 충전도 해주니까 한번 들려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진군남4길 7-5
제주시 노형동 685-3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매일 라스트오더 ~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