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쫄깃쫄깃 족발맛집 제주 바로족발보쌈

준디 2020. 6. 30. 17:53
반응형

바로족발/바로족발보쌈/제주 바로족발보쌈/노형 바로족발/제주 도민맛집/노형 맛집/노형동 날씨/제주돼지족발/제주돼지보쌈

바로족발보쌈

안녕하십니까 제주 노형에서 일하고 외도동에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오프라인으로 갔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맛있게 먹어온 족발집 바로족발보쌈입니다

 

바로족발보쌈 여기는 별관입니다

우리는 바로 근처에 본관으로 갑니다

 

바로족발보쌈 본관입니다

하루 6번 매장에서 직접 삶는답니다

별관이 생기기 전에는 진짜 밖에도 대기자들이 많았는데 별관 생긴 후에는 그나마 좀 널널해졌수다

 

근데 안에 딱 우리자리 한 테이블 남고 꽉 차 있었네요

 

메뉴판 나오기 전에 순두부찌개 먼저 나오네요

 

바로족발보쌈 메뉴판입니다

원산지 제주산

 

보쌈도 제주산

전부 제주산 돼지네요

 

바로족발보쌈에서는 족발만 먹어왔지만 보쌈도 먹어보고 싶어서

족발보쌈세트 중짜로 시킵니다

물막국수도 소짜 하나 시킴

 

김치랑 쌈이랑 부추절이?

 

바로족발보쌈 김치랑 무말랭이는 평타취? 맛있어요

근데 워낙 고기가 맛있어서 김치 잘 안 먹게 되는 듯

 

아까 순두부 다 끓었네요

포장은 순두부찌개 없는데 매장에서만 이렇게 나오나 봅니다 처음 먹어봤네요

그냥저냥 쏘쏘한 순두부찌개 맛

 

족발보쌈세트 나왔습니다

족발이 먼저 나와서 좀 먹고 같이 찍었수다

 

바로족발 비주얼 굿

바로족발은 한방? 약재? 같이 넣고 삶았나 아무튼 향이 일반 족발이랑은 달라요

색도 좀 진하네요

 

퍽퍽살부분이나 일반 맛있는살부분이나 전부 다 부드럽네요

확실히 포장도 맛있긴 하지만 직접 가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같수다

 

이런 부위들 껍데기랑 같이 있는? 

진짜 엄청 쫄깃쫄깃하고 바로족발 특유의 맛이 강하게 납니다

소주가 절로 들어갑니다 근데 소주 안 먹음 이날

 

그리고 보쌈 나왔습니다

밑에 고체연료로 불 피워 놨어요

 

보쌈도 족발만큼 비주얼은 훌륭합니다

 

보쌈도 맛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족발이 넘사벽

족발보다 보쌈이 좀 더 기름지네요 당연한 소린가?

족발먼저 드시지 말고 보쌈부터 먼저 먹어치워야 할 듯합니다 점점 식을수록 기름져집니다

 

 

그리고 물막국수 소짜

 

같이 나오는 소스 부어 주시고 섞으면 됩니다

 

 

물막국수도 족발보쌈이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새콤하니 괜찮네요

같이 온 친구도 맛있다며 잘 먹네요

근데 몸에는 안좋을거같음

 

 

바로족발보쌈 매장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진짜 개인적으로는 여기 족발이 최고로 맛있수다

제주돼지구이나 흑돼지구이 근고기 등등 좋지만 구이만 드시지 마시고 제주돼지로 만든 족발도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진군1길 25
제주시 노형동 735-8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