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도스러운 제주도 치킨 맛집? 제주스럽닭 노형점

준디 2020. 6. 25. 13:49
반응형

제주스럽닭/제주스럽닥/노형 제주스럽닭/제주 프랜차이즈/제주도 치킨/노형동 치킨

제주스럽닭 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인 인간입니다

오늘은 제주 프랜차이즈 치킨집인 제주스럽닭을 소개할 겁니다

이번 방문 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 찍어서 다시 찍었수다

 

제주스럽닭 메뉴판?입니다

화질 쩌네요

댕귤반 핫댕귤반 만 시킨 줄 알았는데 국물떡볶이랑 감자튀김, 제주스윗볼도 시켜놓았더라고요

전복리조또나 딱새우리조또를 시키지...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치킨무랑 코울슬로

코울슬로 굿

 

국물떡볶이부터 올립니다

비주얼은 맛나 보입니다

 

맛은 그냥 맛있는 떡볶이?

전 떡볶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른 일행들은 잘 드시네요

 

그리고 이게 댕귤치킨이고

 

이게 핫댕귤치킨입니다

반반 하나씩 조그만 전복 튀김도 들어있네요

제주스러운 메뉴 센스 좋습니다

 

그냥 튀긴전복 맛

 

댕귤치킨은 탕수육 소스맛 같다고 해야 하나?

귤향이 좀 나는 탕수육소스느낌이었고

핫댕귤은 맵찔이도 핫하지 않게 먹을만한 맵기

 

맛은 그냥 쏘쏘하네요 귤향이 나서 특이하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단맛이 강한 거 같음

 

감튀들

 

 

그냥 사이드감튀라 특별하지는 않은데 잘 튀겨서 그런지 맛있네요

새우도 두 마리 들어있고

8천원에 이 정도면 노형에서 가성비 괜찮은거같네요

맥주안주 괜츈합니다

 

그리고 제주스윗볼

그 뭐냐 치즈볼인데 고구마치즈볼이랍니다

 

 

치즈볼은 역시 원조치즈볼인 BHC미만 잡인 거 같네요

사실 치즈볼 별로 안 좋아함

 

 

 

제주스럽닭에서 두 번 방문해서 먹어봤는데 여행 온 커플들이 많이 포장해가더라구요

내부사진은 못 찍었는데 그냥 가게 안에서 한잔하기도 좋음

제주여행 왔으니 그래도 제주스러운 치킨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수덕9길 85 1층
제주시 노형동 2591-2

영업시간
매일 15:00 ~ 24:00
매일 라스트오더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