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원조 홍가네칼국수 : 제주 노형 칼국수 전문점 _ 춘천막국수

준디 2020. 6. 25. 13:16
반응형

원조홍가네칼국수/홍가네칼국수/제주 홍가네/노형 칼국수/노형동 날씨/노형오거리 칼국수/노형 막국수

원조 홍가네칼국수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루방이우다

오늘은 이날 친구가 시원한 게 먹고 싶다고 냉면집을 찾다가 그냥 막국수 먹으려고 방문한

원조 홍가네칼국수 포스팅입니다

 

홍가네칼국수는 그 노형 본죽사거리 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사진 우측으로 들어가면 있수다 넓진 않아요

 

원조홍가네칼국수 내부입니다

좌 입식 우 좌식 / 오후 4신가 5시쯤에 가서 손님이 적네요

 

홍가네칼국수 메뉴판입니다

따로 못 찍어서 확대함

닭칼국수 하나랑 춘천막국수 하나 그리고 고기만두 시킵니다

 

김치김치

 

만두 나왔습니다

근데 만두 가격을 이제야 봤는데 6,500원치고 평범하네요

 

그냥 사이드만두 맛이네요

보통 다른 집들처럼 5천원 해도 될 거 같은데 말이죠

 

닭칼국수 나왔수다

비주얼은 그냥 평범한 닭칼국수

 

양은 적당히 많은듯한 닭칼국수

 

맛은 그냥 쏘쏘한 닭칼국수

면발은 맘에 들었수다 굵지않아서

다대기 따로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춘천막국수나왔수다

비주얼은 시원하이 맛나 보이네요

 

춘천막국수는 그 뭐냐 둥지냉면 육수맛이라해야되나

암튼 그런 맛? 앞에 친구가 그렇게 말했는데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도 얻어먹어봤는데 괜찮았던 거 같아요

진짜 위에 적은 그런 맛인데 가끔 이런 맛이 땡길듯

 

 

원조 홍가네칼국수는 어쩌다 오게 돼서 올릴까 말까 했는데 그냥 올리게됐수다

이날은 제가 배가 별로 안고팠기때문에 그냥저냥 먹은 거 같은데 다음에 점심으로 한번 가봐야겠네요

이상 포스팅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월랑로 31
제주시 노형동 1055-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