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더통큰집 : 제주 노형동 돼지갈비찜 맛집

준디 2020. 6. 22. 17:16
반응형

더통큰집/통큰집/제주 돼지갈비찜/노형 돼지갈비찜/노형동 맛집/노형동 날씨/더통큰집 돼지갈비찜

더통큰집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오늘은 친구 추천으로 가본 갈비찜 돼지갈비찜 맛집을 포스팅할 겁니다

더통큰집 제주돼지갈비찜입니다

 

The통큰집 여깁니다

VJ특공대에도 나왔나 보네요

여기 더통큰집은 노형 자매국수 라인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뒤편에 상가 전용 주차장들 있으니 거기에 하시면 됩니다

 

더통큰집 내부입니다

이렇게 입식 테이블도 있고

 

옆에는 좌식 테이블들도 있네요

 

더통큰집 메뉴판입니다

처음 왔으니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찜으로

둘이왔으니 소짜로 시키겠수다

카레갈비찜이 눈에 띄네요 전 카레 좋아하는데 앞에는 싫다네요

 

그냥 기본반찬

 

옛날 소시지

이런 거 좋다

 

계란찜도 좋다

미원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네요

 

더통큰집 돼지갈비찜 소짜 나왔습니다

 

조리되어 나왔지만 끌어 줍시다

졸이면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

 

고기양은 제법 많다고 느꼈는데 앞에 친구는 저번보다 적은 거 같다면서 뭐라뭐라 하네요

뭐 제가 느끼기에는 소짜치고 양이 괜찮은 듯

 

고기양 많은 거 같지 않나요?

아닌가.. 그러고 보니까 돼지갈비찜 집을 따로 가본 적은 없는 거 같네요

비교대상이 없수다

 

아 맵기는 중간맛으로 시켰습니다

중간맛인데 거의 순한맛급인듯? 참고로 맵찔인데도 맵다는 느낌이 없었수다

 

콩나물이랑도 싸 먹어줍니다

맛은 괜찮은 돼지갈비찜 맛이네요 우와 맛있다 별로다 이런 느낌 없이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쌈무랑도 싸 묵고

앞에 친구는 쌈무랑 잘 먹던데 전 쌈무 별로임

 

아 밥은 따로 안 시키고 볶음밥 하나만 했수다

 

볶음밥은 다 먹어줘야 하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 남기게 됐수다

 

 

더통큰집은 친구가 맛있다고 자주 간다고 해서 와봤는데 괜찮네요 맛있게 먹음

손님들도 평일 저녁 치고 제법 있었고 노형 자매국수 쪽 라인에 있어서 이것저것 먹거리 많은 곳이고

아 이건 의미 없는 말이구나 아무튼

한번 들러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월랑로4길 6
제주시 노형동 127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