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노형집밥 : 제주 노형동 맛집_점심메뉴 오리탕, 닭매운탕 리뷰

준디 2020. 5. 28. 22:14
반응형

노형집밥/제주 노형집밥/노형집밥 점심/노형동 점심/노형 점심/노형 오리탕/노형 닭매운탕/노형오거리 밥집

노형집밥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뜬금 괜찮은 집이 새로 오픈한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수다

노형집밥입니다 당연히 노형에 있겠죠?

 

노형집밥 건물도 신상신상하네요

주차장은 앞에 너다섯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맞은편엔 자매국수 주차장ㅋ

 

노형집밥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들이 저 화로?있는 테이블도 있고 없는 테이블도 있네요

아 저 바깥 테라스?에도 테이블들이 있네요

 

노형집밥 메뉴판은 저 벽 쪽에 붙어있네요

오늘은 점심으로 먹으러 왔으이 닭매운탕 하나 오리탕 하나

닭노물국은 뭐지

점심에 저녁메뉴, 저녁에 점심메뉴도 가능한가? 는 모르겠수다

 

그냥 물병이 이뻐서 찍어봤음

 

노형집밥 밑반찬은 이렇게만 나오는데 옆을 보시면

 

이렇게 셀프코너들이 있어요

쌈들도 있고 밥도 있고 또 죽도 있어요

 

이죽 홍합죽? 이런 느낌의 단어였는데 홍합죽이었나...?

 

홍합죽?맛은 약간 간이 센? 느낌인데 맛있었어요

이 죽을 먹어보고 딱 감이 옴

여기 맛있겠구나

 

그리고 계란후라이 센스

서비스인가? 원래 나오는건가?

 

노형집밥 1번메뉴 닭매운탕 나왔네요

양은 넉넉합니다

 

저는 국물만 얻어먹어봤는데 처음에는 약간 라면스프맛이 나는듯한 느낌?

근데 스프맛은 아닌 거 같고 덜큰하니 맛있네요

떡도 몇 개 들어있고 닭고기도 제법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노형집밥 2번메뉴가 아니고 3번메뉴 오리탕

개인적으로 오리탕을 좋아해서 오리탕 시켰수다

 

오리탕은 저 오등동 쪽에 가면 유명한 오리탕 집들이 있는데 거기에 꿀리지 않는 맛

오등동에 넝쿨하늘가든이나 하늘채가든이랑은 다른 맛인데 맛있어요

또 먹고 싶은맛이었음

 

아 그리고 소스 나옵니다

소스색이 희한하네요

 

소스는 머스타드와사비 섞인 맛?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저는 그냥 뭐 그랬음

 

 

이렇게 오늘은 노형집밥 점심메뉴 닭매운탕이랑 오리탕 만 리뷰했는데요

이날 맛있게 먹었어가지고 아마 내일 여기서 오리주물럭이랑 닭노물국?

한번 먹으러 가보겠수다

이상 노형집밥 점심메뉴만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