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고씨회관 : 연동 제원 탕수육, 우동 맛있는집 술집

준디 2020. 6. 26. 11:06
반응형

고씨회관/제주 고씨회관/제원 술집/연동 술집/연동 탕수육/제원 탕수육/고씨회관 메뉴

고씨회관

안녕하십니까 술을 좋아하는 제주도민입니다

오늘은 연동 바오젠거리 제원에 있는 어쩌다가 들어가게 된 고씨회관 포스팅입니다

 

고씨회관 간판이 번쩍번쩍하네요

탕슉.우동 맛있는 집 이랍니다

그건 그렇고 이날은 평일이라 사람이 읎네요

 

고씨회관 내부는 이렇수다

아 닉이 고씨회관인거부터 딱 봐도 제주도스럽네요

 

이건 고씨회관 메뉴판입니다

테이블 만원 이상해야 우동 5천원 튀김우동 6.5천원

아 우동만 시키지 못한단건가? 더 싸게 할인해주는 줄 알았네요

 

옆에도 크게 붙어 있네요

탕수육 우동이 맛있다고 하니까

대왕탕수육소짜 하나랑 튀김우동 하나 시켰수다

한국맥주도~

 

이건 기본으로 봉다리에 나오는 초코과자

 

한국맥주랍니다

하이트 카스 테라? 암튼 한국맥주라네요

 

와리지말앙, 자를지말앙 자를지말앙 삽써_

서두르지 말고, 조급하지 말고 살아라 뭐 이런 뜻?

 

튀김우동나왔습니다

 

그냥 평범한 튀김우동맛

우동을 원래 안 좋아하기도 합니다

면은 얇아서 좋네요

 

대왕탕수육 나왔수다

소스가 살짝 붉은색이네요

 

양은 뭐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양

1.2만원 치고 나쁘지 않네요

 

대왕탕수육이라 그런가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자위로 다 잘랐수다

앞에 친구는 찍먹이라고 소스 안 묻은 거는 옆으로 빼고 있네요

 

전 아무거나 다 먹

 

술집이라서 고기가 많이 얇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고

꽉 차있네요 전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에 친구도 탕맥을 좋아해서 둘 다 잘 먹었음

 

이건 안에서 본 내부

 

 

전 워낙 탕수육을 좋아하고 우동은 별 생각이 없어서

탕수육은 맛있게 먹었고 우동은 그냥저냥 먹었네요

연동 제원에도 있고 제주시청 쪽에 두 군데 있으니 탕수육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신대로14길 49
제주시 연동 273-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