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삼계탕이 맛있는 제주 칼국수 맛집? 노형칼국수토종닭

준디 2020. 7. 11. 11:00
반응형

제주 칼국수/제주도 칼국수/제주 삼계탕/제주도 삼계탕/노형 칼국수 맛집/노형 삼계탕 맛집/제주 토종닭/노형 토종닭/노형칼국수토종닭

노형 칼국수토종닭

안녕하십니까 제주 외도동에 사는 준디입니다

복날 초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형에서 칼국수와 토종닭을 파는 노형칼국수토종닭을 포스팅하겠수다

상호가 뭐냐구요?

 

진짜 노형칼국수토종닭입니다

여기 작년에는 다른 가게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 아 뒤에 희미하게 제주 흑돼지라고 적혀있었네요

노형칼국수토종닭 Since1997이네요 어디서 온 거지?

 

어린이 놀이방도 있수다

근데 저희는 이 건물로 들어가지 않았고

 

좌측에 여기 건물로 갑니다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네요 같은 가게긴 하던데 단체손님 위주로 받는 건가?

모르겠수다

 

노형칼국수토종닭 주차장은 이렇게 널찍하게 되어있고

 

저 안쪽에 비포장 공간도 주차장인 거 같네요

확실하진 않아요 근데 맞을 듯

들어가 봅시다

 

노형칼국수토종닭 내부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넓네요 손님들은 평일 낮이었는데 네다섯 테이블 정도 계셨음

저희가 좀 늦게 나가서 나갈 때 찍은 거라 한 테이블 계시네요

 

노형칼국수토종닭 메뉴판입니다

저녁 메뉴에 있는 올리브 누룽지 백숙? 올리브? 뭐지?

하지만 우리는 점심으로 왔으니 점심메뉴로

소고기 해장칼국수 하나 반계칼국수 하나 참쌀 누룽지 삼계탕 하나 시키겠수다

 

기본 반찬입니다

요새 저 펄럭이는 버섯 목이버섯이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거 같네요

아 김치 맛있었네요

 

찹쌀 누룽지 삼계탕 나왔습니다

찹쌀 누룽지 삼계탕이라 그런지 구수한 냄새도 나고 파도 팍팍 들어가서 먹음직스럽네요

 

삼계탕 닭 크기는 평범했고 아 저녁 메뉴에 있는 닭만 토종닭인가?

이거는 그냥 평범한 닭 같았어요 다음에 가면 확실히 적어두겠수다

양은 일반 삼계탕 정도? 지만

 

이렇게 찹쌀 누룽지가 가득 같이 들어가 있어서 양이 제법 많았어요

그 노형에 비원 삼계탕이 양이 엄청난데 비원보다는 뚝배기가 살짝 작은?

근데 비원 삼계탕은 1만 5천원 여기는 1만 2천원이니까 가성비는 여기가 더 낫겠네요

 

아 같이 나오는 소금 깨소금 후추

적당히 알아서 넣어드십쇼

 

최근 먹은 삼계탕 중에 정말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삼계탕도 좋아하지만 누룽지 삼계탕을 특히 더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수다

 

그리고 다음

닭칼국수 반계칼국수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아니에요

 

처음에 한마린줄 알고 다리게 우째 저렇게 찢어져있지? 하고 봤더만 옆으로 눠있는거였네요

나만 그렇게 보였나? 암튼

삼계탕국물보다는 간이 좀 더 되어있었네요

 

닭은 제가 삼계탕을 시켜서 안 얻어먹어봤는데 살짝 질긴 느낌이었다네요

토종닭인가? 근데 제 삼계탕은 완전 부드러웠어요

칼국수는 그냥 쏘쏘한 닭칼국수? 정도인 듯 칼국수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제가

 

면 굵기는 그냥 평범한 칼국수

 

그리고 해장 소고기칼국수입니다

뭔가 어얼큰 할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았네요 맵찔이는 저도 그냥 푸근하게 먹을 수 있는 맵기? 아니다 하나도 안 매웠음

해장이 잘 될 거 같은 맛이었어요 괜찮은데?

 

고기는 양지? 인가 고기들도 여러 개 들어가 있고 면은 아까 닭칼국수랑 같은 면인 거 같네요

왕갈비는 미국산인데 이거도 아마 미국산이긴 하겠죠?

 

근데 고기 엄청 맛있네요 잡내도 안 나고 맛있수다

 

아 그릇은 이렇게 생겼어요

 

 

노형칼국수토종닭 아 이름 너무 적응 안되네

암튼 여기에 가봤는데 의외로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저는 찹쌀 누룽지삼계탕이랑 해장 소고기 칼국수는 점심에도 또 먹으러 가볼 것 같수다

저녁에 방문하게 되면 특이한 메뉴인 올리브 누룽지백숙을 꼭 먹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광평길 19
제주시 노형동 2398-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휴무일
첫째,셋째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