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국시트멍 :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확장이전

준디 2020. 7. 22. 14:05
반응형

국시트멍/제주 국시트멍/제주시 고기국수 맛집/노형동 고기국수 맛집/한라대 고기국수/한라수목원 고기국수/노형오거리 근처/노형 국시트멍

국시트멍

안녕하십니까 제주시 노형동에서 일하는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오늘은 저기는 뭔데 갑자기 줄이 많아졌지? 하고 느꼈던 고기국수집

검색해보니 점점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거 같더라구요

나만 몰랐나? 암튼 제주 국시트멍 포스팅입니다

 

국시트멍 확장이전 장소

제주 국시트멍 여깁니다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 달 전쯤에 확장 이전했네요

국시트멍은 뭔말이지 하고 물어봤더만 국시는 국수 트멍은 틈새라네요 국수틈새는 뭔말이지

 

가게도 딱 봐도 넓어진 거 같네요 간판도 이쁩니다

사실 전에는 못가봤수다 확장 이전이니까 넓어졌겠죠

암튼 들어갑니다

 

국시트멍 내부입니다

열한시반쯤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웨이팅은 저기 테이블만 치우고 바로 앉았수다

 

이렇게 1인 테이블들도 비치되어있네요

혼자서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국시트멍 뜻이 제대로 적혀있었네요 찍을 때는 몰랐수다

아무튼 그렇답니다 영업시간도 적혀있네요

 

저희는 고기몬딱국수 하나랑 비빔고기국수 하나 그리고 산도롱한 면 시켰습니다

아 바삭만두도 하나 시켰습니다 사이드만두인데 가격이 맘에 드네요

 

여기에 체크하고 내면 됩니다

아 비빔고기국수는 곱빼기로 했수다

 

옆에 밑반찬이랑 김 등등 비치되어 있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양파랑 김치

 

바삭만두 나왔습니다 3천5백원

기본 튀긴 군만두 3개랑 튀긴 물만두 5개 있네요

 

직접 만든 수제만두는 아니지만 일단 튀겼으니 맛있습니다

튀긴 건 다 맛있수다

 

아이스군만도는 아니네요

 

고기몬딱국수 나왔습니다 8천원

오뎅꼬치도 들어있고 유부도 있고 물만두도 들어있네요

고기도 넓게 펴져서 먹음직스럽습니다

 

이렇게 넓은 고기는 네 점 들어있네요

두껍지는 않은데 넓어서 면이랑 싸 먹기 좋았수다

아 고기몬딱국수가 모닥치기 그런 뜻인가? 오뎅이랑 만두랑 들어있어서?

그냥 고기국수도 네 점 들어있을 거 같네요

 

기본 고기국수를 못 먹어봐서 아쉬운데 고기몬딱국수는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맛집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았네요 아니 오히려 더 맛있었수다

 

면발은 중면이네요 근데 중면을 별로 안 좋아함

양이 기본인데도 양이 많아요

밥 말아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음 밥은 무한이랍니다

 

그리고 비빔고기국수 곱빼기입니다

곱빼기가 특이하게 5백원만 추가하면 기본에서 곱빼기가 됩니다

 

이건 비빔고기국수 시키면 나오는 국물

멸치육수? 국물 같은데 진하니 좋네요

 

곱빼기라 그런지 고기가 한점 더 들어있었네요

다섯 점!

 

곱빼기는 양이 많아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이날은 배가 덜 고파서 그런지 다 먹기 힘들었네요 잘 드시는 분이라면 다 드실 수는 있을 겁니다

 

고기 다섯 점

다섯 번 싸먹을수있수다

 

그리고 산도롱한면 7천원입니다

산도롱은 산들바람? 덥지도 춥지도 뭐 그런 뜻이랍니다

 

제주 국시트멍은 뭔가 가격들이 다 착한 거 같습니다

근데 오이가 많네요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십쇼 전 안 싫어합니다

 

이런 비주얼의 고기국수는 제주도에서 처음본거 같네요

밀면 느낌인데 소바 맛도 났습니다

살짝 국물이 진한 거 같기도 한데 시원하이 좋았수다

 

이것도 기본 사이즈라 그런지 고기는 네 점이었던 거 같네요

이건 제 메뉴는 아닌데 다음에 가면 이 산도롱한면 먹어보고 싶네요 독특했수다

 

네번싸드십쇼

 

제주 국시트멍은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웨이팅이 많아져서 뭐지? 하고 그냥 지나치기만 했는데 인기 많은 곳인지는 몰랐네요 확장 이전 전에도 웨이팅은 있었고 확장 이전 후에도 일찍 가서 운 좋게 먹기는 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뭐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도 될 거 같긴 합니다 암튼 고기국수들이 제주도에서 전부 상타취는 된다고 생각했수다

입맛은 각자 다 다른 거긴 한데 암튼 전 추천하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진군길 31-3 1층
제주시 노형동 738-7

영업시간
월~금 08:00 ~ 20:00
토,일 11:00 ~ 16:00
휴무일
설연휴
추석연휴

 

2020/03/08 - [제주시/노형동 연동] - 제주 고기국수 맛집, 장모식탁 노형점

 

제주 고기국수 맛집, 장모식탁 노형점

제주 고기국수/장모식탁/제주 순대국/제주 돼지국밥/제주 아강발/제주 멸치국수/제주 순두부 제주 고기국수 맛집, 장모식탁 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점심에 항상 모여��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