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고기국수 맛집, 장모식탁 노형점

준디 2020. 3. 8. 13:08
반응형

제주 고기국수/장모식탁/제주 순대국/제주 돼지국밥/제주 아강발/제주 멸치국수/제주  순두부

제주 고기국수 맛집, 장모식탁 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점심에 항상 모여서 밥 먹으러 출발하는데 보통 근처에서는 잘 안 먹었거든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바로 앞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국수전문점 장모식탁에 가보자 해서 가게 됐습니다

 

장모식탁입니다

국수전문점인데 국밥이랑 돔베고기도 적혀있네요

원래 일품순두부 본점이 있던 자린데 일품은 이전하고 이 자리에 새로 들어왔습니다

한마음병원 앞에도 똑같은 이름에 비슷한 간판인 가게가 있었는데 그쪽은 돌솥밥 정식집이던데 다른 곳인가 봐요

근데 왜 노형점이지

 

장모식탁 메뉴판입니다

고기국수 비빔국수 만 시켰는데 식사류에 순대국이랑 돼지국밥 순두부 내가 좋아하는 게 많네요

안주류도 있고 연탄구이세트도 있고 많네

 

암튼 고기국수2 고기곱빼기1 비빔곱빼기1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뭐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국수만 시켰는데 쌈도 나오네요

고기국수 고기를 싸 먹나?

 

비빔국수 곱빼기 나왔습니다

장모식탁 비빔국수에는 고기가 없는가? 제가 시킨 게 아니라 못 봤습니다

일행께 물어보니까 고기는 없었다네요 근데 다음에 한번 더 가셨다던데 그 때는 4점 정도 나왔답니다

혹시 비빔국수 드실거면 물어보시고 드십쇼

 

얻어먹었습니다

맛있는 비빔국수 맛이네요 괜찮음

 

장모식탁 고기국수 일반이랑 곱빼기입니다

일반도 고기가 제법 많네요 곱빼기는 진짜 많았습니다

쌈은 괜히 준 게 아닌 듯

 

맛은 개인적으로 장모식탁이 자매국수보다도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뒤에 고기도 어마하게 많네요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곱빼기는 하지 마시고 일반하십쇼

일반도 많아요

 

곱빼기 샷입니다

장모식탁, 등잔 밑이 어둡다했나 가까운 곳에 의외의 맛집이 있었네요

고기국수랑 비빔국수 매우 만족입니다 추천

멸치국수도 시켜볼걸

 

 

다음에도 또 들러서 다른 장모식탁 메뉴들도 먹어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난 줄스는 게 너무 싫다 하시는 분들은 들러서 드셔보십쇼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광평동로 67 1층

제주시 노형동 288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