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덕원] 제주 애월해안도로 근처 오리고기, 오리백숙 맛집

준디 2020. 1. 18. 11:5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준디입니다

신나는 토요일입니다 저도 집에만 있지 말고 오늘은 나가보도록 해야겠네요

일단 글하나 쓰고 나가겠습니다

 

외가가 애월읍 고내리라 어른들과 함께 갈만한 곳이 돼지고기 집뿐이었는데

오리백숙, 오리고기 등등 파는 집이 있더라구요

 

제주일주도로에서 살짝 들어오면 있어요 더 들어가면 애월해안도로

 

덕원입니다

주차공간은 있긴 한데 그냥 갓길에 세워도 됩니다

 

메뉴가 많네요

우린 몇 번 왔는데 오리생구이, 오리양념구이만 먹어봤습니다

 

이날도 오리생구이 하나 시켰습니다

 

이렇게 올려줍니다

직접 다 구워주니까 그냥 구경만 하고 있으면 돼요

 

옆 테이블은 오리백숙을 예약해놓았더라고요 궁금해서 찍어봄

다음에는 백숙도 먹어봐야겠네요

 

거의 다 됐습니다 오리구이가 보통 다른 고기에 비하면 비싸던데 양도 이 정도면 제법 많고

여기에 부추까지 얹고 나면

 

이렇게 완성입니다

 

오리구이 맛은 그냥 오리생구이맛

맛은 어느 오리집이나 생구이맛은 거의 비슷했던 거 같습니다

여긴 질기지 않아요

 

구이 다 먹어갈 때 즈음 오리탕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오리구이 시키면 항상 나오더라구요 한 마리 발골하고 남은 뼈로 만들어줍니다

이것도 제법 양이 많습니다

 

안에 수제비도 많이 들어있어요

 

뭐 이렇게 떠서 먹습니다

오리구이 먹어서 느끼한 걸 오리탕이 잡아주네요

맛은 그냥 건강한 오리탕 맛 오리탕 특유의 향이 납니다

 

아 볶음밥도 먹었습니다

남은 오리고기를 잘게 썰어서 같이 볶습니다

 

고깃집 마지막 볶음밥은 다 맛있어요

 

 

이건 전에 먹은 오리양념구이 사진입니다

저는 양념구이를 더 선호하지만 쫄병은 권한이 없습니다 시키는 대로 맛있게 먹습니다

양념구이는 간이 약간 셌던 느낌 그래도 맛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돼지고기도 시켜 드시던 거 같은데 돼지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그냥 돼지고기는 애월해안도로에도 맛있는 곳 많으니까 거기서 드시고 그냥 오리드십쇼

 

즐거운 주말들 보냅시다 이상

 

 

위치

제주시 애월읍 신엄7길 9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48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