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_애월 사는맛먹는맛

준디 2020. 9. 3. 15:40
반응형

제주도 해안도로/애월해안도로 맛집/해토탕/애월 맛집/사는맛먹는맛/제주 사는맛먹는맛/애월 레스토랑/제주해안도로 레스토랑/애월해안도로 파스타/제주 돈까스/하귀리 맛집/하귀리 맛집/하귀 레스토랑/하귀 맛집

사는맛먹는맛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주도 해안도로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할 겸 다니다가 친구가 짬뽕파스타? 짬뽕누룽지파스타던가 암튼 그게 맛있다고 가자해서 급히 들렀습니다

이름이 사는맛먹는맛? 애월해안도로 거의 첫 시작하는 곳 하귀 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하다가 구름이 희한해서 찍어봤수다

그럼 바로 사는맛먹는맛 리뷰하겠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사는맛먹는맛입니다

해안도로에 바로 붙어있는 게 아니고 살짝 들어와야 합니다 위치는 글 맨 밑에 항상 적어둡니다

주차장은 널찍하네요 주차 걱정은 없을 거 같습니다

점심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널널했수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근데 간판이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아니네요 너무 딱딱해보이는듯

2층은 찬늘마루는 다른 가게인가? 사는 맛 먹는 맛은 1층입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그럼 사는맛먹는맛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딱 들어오니 애월해안도로에서 제법 넓은 레스토랑인 거 같네요

테이블 붙이면 단체도 가능할 것 같고 언제 오픈한 가게인지는 모르겠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잘렸는데 좌측에는 커피? 카페 공간이었수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저 화분들 뒤쪽이 주방인 거 같네요

다른 건 모르겠고 저 현수막 같은 게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메뉴판

메인 메뉴에는 해토탕? 해물토마토탕수육? 아니구나 해물토마토누룽지스파게티 탕면 길다 ㄷㄷ

해토탕이랑 해물크림탕 돈까스 볶음밥 딱새우까르보나라 정도 있네요

그렇게 배가 고프진 않았지만 그래도 해토탕 하나 순수돈까스 하나 시켰수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메뉴판

아 세트메뉴도 있었네요 세트메뉴로 주문했나? 기억이 안 납니다

뭐 이렇게 세트메뉴들로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메뉴판

음료들

 

제주 사는맛먹는맛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건 별거 없수다

치킨무랑 피클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해물토마토누룽지스파게티탕면

해토탕 나왔습니다 가격은 1만8천원이네요

제주 애월해안도로에서는 파스타 가격이 거의다 이 정도 합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해토탕은 탕면인 만큼 국물이 많은 파스타네요

비주얼만 보면 짬뽕이랑 흡사합니다 짬뽕파스타인 줄 알았수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해물

해토탕에는 딱새우 두 마리 들어가 있고 홍합 담치가 제법 많이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게도 두 토막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우선 먹기 좋게 다 깠으니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근데 다 까놓고 보니 비주얼은 뭔가 구립디다

비주얼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맛입니다 사는맛먹는맛대로 먹어보겠수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일단 스파게티면도 길게 있지 않고 끊어져있네요

그래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면을 뜨는데 누룽지도 같이 떠지네요

맛은 토마토향이 많이 나는 짬뽕? 파스타? 솔직히 별로일 줄 알았는데 뭔가 해장되는 느낌도 들고 맘에 들었습니다

맛있어요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이렇게 누룽지가 많이 들어있네요

파스타면보다도 누룽지가 더 맛있게 느껴졌수다

그냥 그러네 싶었는데 또 생각나는 그런 맛 다음에는 해토탕이랑 해물크림탕?도 시켜봐야겠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순수 돈까스

그리고 돈까스 순수돈까스나왔수다

가격은 1만 2천원이네요 애월해안도로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제법 많이 나오는 겁니다

샐러드드레싱은 귤 드레싱인가 봅니다

전 과일드레싱이 싫습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순수 돈까스

돈까스 비주얼은 사진에서 보면 완전 바삭할 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근데 진짜 완전 바삭했수다 제 기준에서는 너무 바삭한 느낌

입천장이

 

제주 사는맛먹는맛 순수 돈까스

아 밥은 흑미밥 나옵니다

돈까스의 바삭함은 제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돈까스소스가 맛있네요

흔하게 맛있는 데미글라뭔 소스 그 맛인데 그중에서도 괜찮은 데미무시기 소스 맛

 

제주 사는맛먹는맛 순수 돈까스

돈가스가 너무 바삭해서 고기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그리 얇지는 않네요

고기 씹히는 느낌이 부드러워서 좋긴 한데 빵가루 너무 바삭해..

근데 이건 경양식돈까스인가? 일본식돈까스인가?

진짜 몰라서 그러는 겁니다

 

제주 사는맛먹는맛 해토탕과 돈까스

이렇게 해토탕과 돈까스 3만원어치

둘 다 양이 제법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배가 덜고팠나? 다 먹긴 했습니다

돈까스는 제주도에 여기저기 괜찮은 돈까스집이 있어서 모르겠는데 저 해토탕은 또 먹고 싶어 집니다

 

https://youtu.be/LEKpSC2Gzd8

A&Jn 에이앤준 /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사는맛먹는맛 해토탕! - Jeju Korean Food (Spicy Seafood Pasta)

 

제주 사는맛먹는맛

다 먹고 나가는데 제주도 살면서 느끼는 것 중 하나는 구름이 멋지다 하늘이 이쁘다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사는맛먹는맛에 일단 한번 방문해서 두 가지 메뉴 해토탕과 돈까스만 먹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만족

다음에는 해토탕은 또 시키고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내용을 추가하던지 해야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남길 63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17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0:00 ~ 21:00

휴무일
목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