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제주 코코리파이프 : 제주도 애월읍 하귀 레스토랑 맛집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와 치킨 오버라이스 리뷰

준디 2020. 10. 23. 15:47
반응형

코코리파이프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도 갈 기회가 있었지만 못 가게 돼서 아쉬웠던 제주 레스토랑 코코리파이프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도민이 된 지도 이제 거의 3년이 다되었는데 이제 알았수다

이미 많이 유명한 레스토랑이라네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주말이긴 했지만 코코리파이프 방문을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일부러 방문했는데 살짝 불안하네요

차들이 왜 이렇게 많아

 

제주 코코리파이프

코코리파이프는 입구도 이런 식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쭉 따라 들어가시면

 

제주 코코리파이프

특이한 창문이 비스듬히 열려있습니다

코코리파이프도 제주도 옛날 창고를 개조해서 오픈했나 봅니다

제주도에는 코코프파이프처럼 옛날 창고를 개조해서 많이들 오픈하더라구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제주 코코리파이프

옛날 창고를 개조해서 그런지 천장도 높고 일층에는 이쁘게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코코리파이프에 들어오니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 넓긴 했는데 겉으로 보기보다는 좁네요

주방이 넓은 건가? 열려있는 창문 한쪽에만 레스토랑이었수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메뉴판

코코리파이프 메뉴판입니다

주문 즉시 요리하고 물은 셀프고 등등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고 선결제하는 방식이었네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메뉴판

일단 우리는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를 보고 왔으니 일단 저크치킨 하나랑

고민을 엄청하다가 치킨 오버라이스로 결정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유명한 거 같던데 다음에 먹어보겠습니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메뉴판

그리고 코코리파이프에는 사이드디쉬에 특이한 메뉴가 있었네요

칠리빈그라탕이랑 칠리빈 포테이토는 뭐 어쩌다가 볼 수도 있겠는데 아보카도 후라이가 있네요

시키고 싶었지만 친구가 많다고 말렸수다

 

선결제를 하고 이렇게 코코리 천연 살균소독제를 받아왔습니다

아직까지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한 열흘? 됐수다

 

일단 이렇게 먼저 나왔네요

샐러드에 리코타치즈가 올려져 있네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치킨 오버 라이스

우선 치킨 오버라이스입니다 가격은 13,000원

사진을 제대로 안 보고 주문했는데 뭔 특이하게 생긴 볶음밥인가 덮밥인가 나왔네요

처음 봅니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치킨 오버 라이스

치킨 오버 라이스에는 나초도 있고 토마토도 있고 치킨도 있고 아보카도도 있고

등등 이것저것 많이 올라가 있네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치킨 오버 라이스

치킨오버라이스 소스는 칠리인가 살사인가

나초 먹을 때 먹는 소스 맛이 났습니다 뭔가 이게 뭐지 싶으면서도 제법 괜찮은 오버라이스였습니다

그리고 밑에 나올 저크치킨 매시 포테이토가 꾸덕한 크림에 치킨스테이크라서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줬수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다음은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18,000원입니다

빵 추가 4조각에 2천원이라서 할까 했는데 기본으로 2조각이 나온다네요

그래서 그냥 18,000원입니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이름이 특이해서 검색해보니

저크치킨은 자메이카 전통 치킨요리고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매시포테이토가 밑에 크림소스였네요 어쩐지

감자스프맛이 났수다 아무 생각 없이 먹었네요

왜냐면 너무 제스타일이었수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저크치킨 메쉬 포테이토는 꾸덕한 메쉬포테이토 위에 치킨스테이크, 그린빈 그리고 토마토가 올려져 있네요

 

제주 코코리파이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느끼함에 느끼함을 더했는데도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주 코코리파이프

카메라로 촬영하느라 먹기 불편했지만

 

이렇게 싹다 핥아먹었습니다 오랜만인 거 같네요

 

https://youtu.be/Ri2PT0nsOo8

A&Jn 에이앤준 / 제주 애월 코코리파이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 We visited Cocori Pipe in Jeju, Korea. And mukbang~

이건 유튜브 영상입니다

저크치킨 매쉬 포테이토와 치킨 오버 라이스 자세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코코리파이프는 친구랑 둘이 방문했는데 둘 다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았고 저희는 조만간 재방문 한번 더 할 거 같네요

여행 오신 분들이나 커플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일 듯합니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6길 22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336-3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0:00 ~ 19:00
휴무일
화요일 (공휴일일 때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