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피자가 맛있는 제주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지발

준디 2020. 7. 5. 10:02
반응형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제주도 레스토랑/제주 레스토랑/지발/제주 지발/지발레스토랑/고내리 맛집/애월 해안도로 맛집/애월레스토랑

지발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사는 남자입니다

저는 외가가 애월읍 고내리라 애월해안도로를 자주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월해안도로 서쪽 끝? 쯤에 위치한 레스토랑

지발을 포스팅하겠수다

 

지발 레스토랑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쪽에 동산으로 열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지발 레스토랑 내부사진이 없네요

바로 메뉴판 나가겠습니다

지발 메뉴판 맨 앞에 양해부탁글이 있네요

 

지발 레스토랑에는 대여섯번 정도 방문해서 사진이 뒤죽박죽입니다

최대한 가장 최근에 방문한 20년 6월 기준으로 사진 올리겠습니다

 

메뉴판 앞에 적혀있던 식전빵입니다

식전빵은 못 나갈 수도 있답니다 근데 아마 거의 나올 거예요

 

이거 맛있네요

 

수제 허브향 흑돼지돈까스 나왔습니다

소스가 특이합니다 이상한 콩들이 많네요

근데 부먹이네요

 

애월해안도로라 그런가 가격이 1만7천원이면 좀 쎄네요

맛은 가격 떠나서는 새콤 달달하니 맛있긴 합니다

 

고기도 흑돼지라 그런가 맛있었수다

 

새우 로제파스타 나왔습니다

새우 로제는 돈까스보다 1천원 더 비싼 1.8만원이네요

일단 비주얼은 좋네요 양은 평범합니다

 

이건 제가 시킨 건 아니고 옆에 친구가 시켰는데 맛있게 먹네요

저도 좀 얻어먹어보니까 괜찮았습니다

느끼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고

새우도 큼직한 게 여럿 들어가 있고 버섯도 많네요

 

그리고 소보로피자

소보로를 곁들인 썬드라이 콤피네이션 피자랍니다

비주얼은 너무 좋고

 

피자 맛은 일단 위에 뭐가 많이 올라간 만큼 맛있네요 짭짤하면서 달콤하기도하고

재료들도 신선한 느낌입니다 아 근데 고구마무스 싫음

위에 네모치즈가 향이 좋네요

 

콜라는 이렇게 나오네요

 

허브향 베이컨볶음밥입니다

허브향 새우볶음밥도 옆에 시켰는데 비주얼은 베이컨이 새우로만 바뀌면 그게그거라 안찍었수다

맛도 거의 흡사하네요 찐득한 볶음밥 맛있어요 근데 가격은 높은데 양은 적은느낌?

 

같이 나오는 국물

 

이건 다른 날 방문했을 때 먹은 해산물 짬뽕파스타

해산물도 많고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

 

이건 저랑 친구랑 먼저 오기 전에 일행들이 먹은 매운 뭐시기 루꼴파 피자

사진 보내달라고 했는데 도착하니 없더라구요

 

이건 포장해서 먹었던 피자들

외가가 근처라 포장해 와서 먹어봤어요

피자들이랑 깔죠네피자?  지발은 피자가 전부 평타이상은 합니다

 

지발에서 딱 나오면 이렇게 해안도로입니다

 

 

지발 레스토랑은 애월해안도로에 얼마 없는 레스토랑이라 손님들이 막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많이들 가나 봅니다

고내리는 외가이기도 하고 근처 가게들이 다 잘됐으면 좋을 텐데 뭔가 살짝 아쉬운?

맛은 전체적으로 쏘쏘이상은 하고 특히 피자들이 맛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12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1213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2:00 ~ 21:00
월,화,목,금,토,일 라스트오더 ~ 20:00
휴무일
수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