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제주 돈오리 : 애월 하귀에 오리구이집이지만 점심메뉴만 리뷰

준디 2020. 3. 25. 20:41
반응형

제주 오리구이/제주 돈오리/돈오리/하귀 돈오리/하귀 오리구이/하귀 정식/공항근처 오리/애월 오리고기/애월 구이/애월 정식

제주 돈오리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도두반점에 가봤는데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지니까 다시 여행객이 느나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어제 애월에 갈 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밥집을 찾다가 가본 제주 돈오리입니다

 

제주 돈오리

점심에 갔는데 한산하네요 내부는 못 찍었는데 널찍하고 큽디다

이 날 점심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습니다

 

돈오리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점심메뉴에 한정해서 리뷰하겠습니다

우린 오리 주물럭 정식을 시켰는데 가정식 백반으로 계산이 되었더라구요

가정식백반인 거 같으니 가정식백반으로 리뷰하겠습니다 3인입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기본 밑반찬이네요

 

미역국 나옵니다

큰 뚝배기에 나와서 개인접시에 덜어먹으면 됩니다

미역국 맛은 평범합니다

 

그리고 조기구이 세 마리나 옵니다

인당 한 마리인가 보네요

조기구이 맛은 그냥 쏘쏘

 

오리주물럭 나왔습니다

원래 오리 주물럭 정식인 줄 알고 뭔가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가정식 백반이라 적었나 봅니다

양은 조기 미역국도 있으니 괜찮았어요 근데 맛은 일반 오리 주물럭 맛이라기보다는

캐찹맛이 좀 나네요 특이한 오리주물럭맛이었수다

 

돈오리 가정식백반 3인 구성입니다

제주에서 8,0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괜찮네요 양도 많구요

저는 솔직하게 진짜 제가 싫어하는 음식이 아니고선 다 잘 먹는 타입이라 잘먹긴했습니다만

맛은 좀 아쉽더라구요

 

아쉽지만 이렇게 쌈으로 잘먹었수다

 

 

제주 돈오리 가정식백반 개인적인 평은 구성은 괜찮았으나 맛은 아쉽다 정도

가게도 넓고 한적한 하귀 쪽에 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게 되면 구이 쪽으로 리뷰도 해봐야겠네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애월읍 하귀5길 14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142-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