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한림 대정

시원한 바다뷰의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돈파스타정원

준디 2019. 12. 15. 13:59
반응형

제주도 해안도로/제주 해안도로/애월 맛집/돈파스타/돈파스타정원/돈파스타정원/애월해안도로/애월해안도로 카페/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돈파스타 정원

안녕하십니까 애월해안도로에서 브레이크시간 대에 돌아다닌 인간입니다.
원래 가려고했던 '지발'은 주인이 여행을 갔고 '잇수다'는 브레이크타임이 걸렸더라구요
그래서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들린 돈파스타정원에 대해 리뷰해볼 건데요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돈파스타정원입니다.
이래저래 예전부터 지나갈때 보였던 걸로 봐서는 생긴 지 좀 된 걸로 아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따뜻했었을 때 돈파스타정원에는 소파베드가 많았는데 지금은 추워서 그런지 테이블로 전부 바뀌었네요
애월 해안도로면서 제주올레길 16코스길이기도 하다네요
저는 걷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올레길은 잘 모르우다

돈파스타정원 메뉴판입니다

뒤에 더 있었는데 더 못 찍었네요 이것저것 시켜보겠수다

 

탐라돈까스(흑돼지) 입니다 가격은 14,500원
원래 긴 그릇에 나오는데 찍기 힘들어서 이렇게 찍었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한 돈까스? 근데 애월해안도로에서 흑돼지돈까스 치고 가격이 나쁘지 않은거 같기도 합니다

해물짬뽕입니다 이것도 가격은 14,500원
불맛 좀 나는 짬뽕입니다 해물짬뽕이긴 한데 제주도 해물이라 생각되는 해물은 전복 한 덩이 정도

해물이 많이 빈약한 것 같아요

아쉽수다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15,500
피자는 보통 다 맛있지 않습니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맛

 

왕새우로제파스타 16,500
가격을 저가 내지 않아서 몰랐는데 리뷰하면서 알았네요

큰 왕새우 한마리 들어가있는 쏘쏘한 로제파스타 맛

새우대가리쪽은 좀 비렸네요

 

베이컨 그릴 파스타 15,800
제주 해안도로에서 파스타 가격들은 거의 이 정도 하니까 가격 생각하지 않고 먹으면 쏘쏘 한 파스타 맛

꾸덕하니 괜찮았수다 맛있게 먹었음

먹다가 한컷

근데 물컵이 뭔가 에런데

 

애월해안도로 레스토랑 중에서도 돈파스타정원은 애월해안도로에서 좋은 위치랑 멋진 바다뷰가 있는데도 실내인테리어랑 음식퀄리티는 뷰에비해 좀 아쉬운 느낌 이었네요
조금만 더 발전해서 애월해안도로에서 핫플레이스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돈파스타정원은 커피메뉴도 판매하니까 날 따뜻해졌을 때 좋은 풍경에 바닷바람 맞으며 잠시 커피 한잔 하는 건 괜찮을 듯합니다
(실제로 20년 7월에 글 수정중이었는데 실외 소파베드와 정원에 사람들 엄청 계시네요)

이상.

 

 

위치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64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34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