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제주돔베고기집 : 외도동 돔베고기 삼합 맛집

준디 2020. 4. 11. 18:36
반응형

제주돔베고기집/제주 돔베고기/제주 삼합/외도동 돔베고기/외도동 삼합/외도동 밥집

제주돔베고기집

안녕하십니까 제주사는 인간입니다

오늘은 우리동네 외도동 식당을 소개하겠수다

여기도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드디어 가봤습니다 제주돔베고기집

 

제주돔베고기집

제주돔베고기집입니다

들어갈 때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카카오맵에서 캡쳐했수다

 

제주돔베고기집

제주돔베고기집 내부입니다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네요

주말 많이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가서 손님이 적었습니다

 

제주돔베고기집 메뉴판

제주돔베고기집 메뉴판입니다

저가 덩치는 커도 많이 못먹는다했는데 어쩌다보니 김치돔베보쌈 중짜 하나 멸고국수도 하나 시켰습니다

김치돔베보쌈 시키면 몸국이나 순두부찌개 택1 할 수 있수다

 

제주돔베고기집 순두부찌개

우리는 순두부찌개로 했습니다

일단 불 올려놓고 다음엔 김치돔베보쌈 나옵니다

 

제주돔베고기집 김치돔베보쌈 중

이렇게 김치돔베보쌈 중.. 한세트입니다

김치랑 위에는 소스 가운데는 멜젓 그리고 쌈들

 

제주돔베고기집 김치돔베보쌈 중

항상 느끼는 거지만 돔베고기는 너무 가격이 맘에 안드네요

배달도 하길래 평들을 봤는데 맛은 있지만 양이 아쉽다라고 하던데 저도 그런거같네요

 

제주돔베고기집 김치

보쌈김치는 매일 손수 직접 담그며 과일로 양념하여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던데 김치맛은 개인적으로 좋았수다

메뉴판에 적혀있었음

 

돔베고기는 맛있게 잘 삶은 돔베고기였어요

부드럽기도 부드러웠고 냄새도 안나고

 

김치도 저렇게 양념듬뿍 발라져있는걸 먹어도 짜지 않고 괜찮았수다

 

전 자리젓은 못먹어도 멜젓은 먹을 수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비주얼은 저래도 괜찮아요

짜지않고 간이 잘 되어있는 멜젓이었수다

 

제주돔베고기집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도 괜찮네요

맛있는 순두부찌개 양도 돔베 중짜를 시켜서 그런지 많았네요

추가는 메뉴판에도 적혀있었다시피 추가요금있습니다

 

제주돔베고기집 멸고국수

그리고 멸고국수

멸치국수에 고기추가된 국숩니다

 

제주돔베고기집 멸고국수

국수는 그냥 평범한 멸고국수맛이었네요

고기국수면 고기국수고 멸치국수면 멸치국수지 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놈이라 그럴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외도동에 있는 돔베고기집 제주돔베고기집을 포스팅해봤는데 육지에서 손님들오시거나 하면 데리고갈거같네요

집근처거든요 맛도 괜찮고 양은 아쉽고 다음엔 홍어를 추가해서 먹어봐야겠네요

홍어는 아직 못먹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어졌수다 이상 포스팅 끝

 

 

위치

제주시 우정로8길 6
제주시 외도일동 474-8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2020/05/24 - [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 제주 호근동 : 제주도 돔베고기 맛집 / 순대와 창도름

 

호근동 : 제주시청 돔베고기 맛집 / 순대, 창도름

호근동/제주 호근동/제주 돔베고기 맛집/제주 순대/창도름/제주 창도름/제주시청 돔베고기 호근동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오고 예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3년��

jejujd.tistory.com

2020/02/10 - [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 제주 신설오름 : 제주도 몸국 돔베고기 향토음식 맛집

 

제주 신설오름 : 제주도 몸국 돔베고기 향토음식 맛집

신설오름/제주 신설오름/제주 몸국/제주 돔베고기/몸국/돔베고기/제주도민맛집/제주 향토음식/제주 토속음식제주도 돔베고기/제주도 몸국/제주도 향토음식/신선오름 신설오름 안녕하십니까 오

jejujd.tistory.com

2019/12/09 - [제주시/노형동 연동] - 진미네식당 : 제주시 노형 정식집, 돔베고기 맛집

 

진미네식당 : 제주시 노형 정식집, 돔베고기 맛집

진미네식당 안녕하세요 제주사는 남자입니다 주말에 고향에 다녀오느라 금토일 글을 못올렸네요 계속 올리다가 3일 쉬니까 뭔가 찝찝한 느낌.. 이번 주는 풀로 올리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