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제주 외도동 만두_춤추는왕만두

준디 2020. 4. 5. 06:51
반응형

춤추는왕만두/제주 춤추는왕만두/외도 만두/외도동 만두/제주 왕만두/외도 김밥

춤추는왕만두 외도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외도동에 사는 인간입니다

오늘은 제주 외도동 유일한 만두집 만두메인가게는 여기뿐이지 싶수다

아닌가 암튼 저는 여기밖에 못 봤습니다

 

춤추는 왕만두 외도점이에요

도남점도 있고 전국 체인인가 봅니다 검색해보니 엄청 많음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만두 기다리고 계시는 듯

맛있나 봅니다

 

춤추는왕만두 메뉴판?입니다

전 사실 배달의민족으로 시켜먹었수다

주말에 걸어서 오분 정도밖에 안 걸리는데도 너무 귀찮아서요

수제고기왕만두 2개, 수제 김치왕만두2개, 수제고기통만두, 수제김치통만두, 계란김밥, 참치김밥

까지 보여드릴게요

 

수제고기왕만두, 수제김치왕만두입니다

야 이런 옛날 왕만두 진짜 오랜만인 듯

딱 봐도 뭐가 고기왕만두인지 김치왕만두인지 아시겠죠

 

고기왕만두답게 속도 가득 들어있네요

어릴 적 먹던 그 왕만두 맛

근데 하나 천 원이면 이게 괜찮은 가격인가? 비싼 거 같기도 한데

저는 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치왕만두

전 항상 만두는 김치만두가 더 좋수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속이 꽉꽉 들어있네요

맛있음 또 묵고 싶음

 

고기통만두입니다

왕만두랑 통만두랑 속이 같을까요 다를까요

같겠죠? 먹어보겠습니다

 

같네요 근데 피 두께가 다르니까 맛도 다르게 느껴지는 느낌

맛있는데 8개 오천원이면 괜찮은 건가? 진짜 모르겠어서 적는 겁니다

 

아 전에 다른 만두집도 리뷰했었는데 여덟 피스에 5천원이네요

만두 여덟 피스에 오천원은 공식인 듯

 

김치통만둡니다

이것도 속은 같겠네요

 

이런 느낌

전 역시 김치만두가 더 좋수다

왕만두는 사실 빵이 너무 두꺼워서 부담돼서 많이 안 먹게 되는데 이건 얇은 피라서 부담 없이 더 많이 먹게 돼서 살이 더 찔 듯

 

계란김밥입니다

계란김밥인데 햄도 들어있고 속이 나름 알차 보입니다

맛도 계란지단이 큼직하게 세 덩어리 들어가서 좋네요

맛은 뭐 그냥 평범한 계란 많이 들어간 김밥 맛인데 전 개인적으로 괜찮았네요

 

아니다 계란김밥이랑 야채김밥은 2천원씩 하는데 5줄 이상하면 1500원씩이니까 굿 인듯

 

그리고 참치김밥입니다

계란김밥은 저렇게 종이로 싸여서 왔는데 김밥이 하나라서 왜 없지 했수다

봉지도 배달 중에 찢어져서 아 떨어졌나보다 했는데

이렇게 만두통이랑 같은 곳에 담아져서 왔네요

 

참치김밥은 그냥 그랬수다

 

 

외도동에서 만두를 먹고 싶으면 일반음식점에 사이드 만두 정도밖에 없을 텐데 어차피 외도동 주민들은 여기서 먹으실 거고 뭐 굳이 찾아와서 먹을 정도의 맛집까지는 아닌 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전 외도동 주민이기 때문에 여기 추천하겠수다

맛도 맛있는 만두들이에요 김밥들은 쏘쏘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우정로 56
제주시 외도일동 49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