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나라돈까스 : 제주 외도동 경양식돈까스 맛집

준디 2020. 4. 5. 22:10
반응형

나라돈까스/제주 나라돈까스/외도 나라돈까스/외도동 돈까스/제주 경양식/외도 경양식/외도동 맛집/외도맛집

나라돈까스

안녕하십니까 외도동 돌하르방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외도동입니다

노형동 아니면 외도동이 대부분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어제 먹은 나라돈까스입니다

 

나라돈까스여깁니다 건물이 느낌 있네요

외도동에 처음 이사 오고 여기저기 동네 탐방하면서 돌아다니다가 봤던 곳인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반년만에 와보게 됐네요

여긴 배달의민족에 안뜨더라구요

 

나라돈까스 메뉴판입니다

건물 입구 옆에 붙어있었어요

안에도 있겠지만 사람이 많은 거 같아서 여기서 찍었수다

 

나라돈까스 내부입니다

앞쪽에 4인테이블이 서너 개 있었던 거 같고 안쪽에는 8개 있었습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 진짜 많이 옵디다

 

안쪽에도 메뉴판 있네요

전 기본 왕돈까스 먹으려다가 프리미엄왕돈까스 3가지 소스 맛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1타 3피란 생각으로 프리미엄왕돈까스로 결정했수다

 

먼저 기본 크림스프나오네요

그냥 크림스픕니다

 

이 할라피뇨?랑 김치는 셀프로 떠와야 됩니다

 

프리미엄왕돈까스 스프다먹고 셀프 반찬 떠오니까 갖다 두셨더라고요

일단 크기가 엄청 크네요 홍익돈까스정도 되는 거 같은데

 

포크가 커서 그런가 이렇게 보니까 안커보이네요

아무튼 왼쪽 크림소스 오른쪽은 기본소스인거같고 앞쪽에 흩어져있는 소스가 매운소스인 듯

위에 체다치즈 한 장 올라가 있네요

 

크림소스

 

이게 기본소스였나? 돈까스 자체에 매운소스가 뿌려져 있던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매운소스가 별로 맵지 않았음

참고로 전 맵찔입니다

 

그리고 체다치즈 한 장

옆 테이블은 치즈돈가스 시켰는데 혹시 치즈돈까스도 치즈 올라가 있는 건가 했는데 다행히 안에 모짜렐라치즈 들어간 돈까스였수다

 

제주산 등심이랍니다

경양식돈까스치고 두께가 괜츈합니다

 

이거 크림소슨데 느끼한 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좀 나는 크림소스였어요

근데

 

샐러드 소스랑 거의 똑같은 거 같은데...

아마 같은 소스인 듯

 

그리고 기본소스..인가?

새콤달콤한 좀 특이한 소스였음

 

따로나오는 소스에 먹는 것보다 그냥 썰어먹은 게 제일 나았던 거 같아요

프리미엄왕돈까스는 전체적으로 사아아알짝 매콤했음

근데 요새 체다치즈 자주 먹네

 

돈까스는 다먹었수다 밥은 좀 남김

전 돈까스는 거의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집인가 아닌가

제 기준으로는 모르겠는데 토요일 낮에 30명 가까이 있었던 거 같고 평소에도 항상 손님들이 제법 있었으니까 맛있는 곳일 겁니다

저는 다음에 가면 김치돈까스나 카레돈까스로 먹어봐야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절물1길 23
제주시 외도일동 450-6

휴무일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