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시장초밥 : 제주시 외도동 혼술 초밥집

준디 2020. 4. 13. 20:19
반응형

시장초밥/제주 시장초밥/외도 시장초밥/외도동 혼술/제주 혼술/외도 이자카야/외도동 이자카야/외도동 초밥/제주 초밥

시장초밥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벌써 2020년 4월 13일이네요 시간이 무슨 점점 더 빨리 가는 거 같네요

나이 먹는 게 이런 건가 봅니다

 

오늘도 우리 동네 외도동 혼술집을 소개해보겠수다

예전부터 배달을 해서 먼저 먹어볼까 바로 집 앞인데 그냥 가볼까

하다가 그냥 갔네요

 

시장초밥입니다

외도동에서는 항상 솔플입니다

들어가 보겠습니다

 

시장초밥 내부입니다. 내부가 무슨 칵테일바 같은데

술이 기분 좋게 취하겠네요

 

시장초밥 메뉴판입니다

저는 저녁은 됐고 사시미에 혼술 메뉴로 했습니다

 

물이 페트병으로 나오네요

이런 곳 좋다

 

기본으로 샐러드가 나오고

 

장국 나오네요

장국은 그냥 그런 장국이고 샐러드는 맛있네요

바삭바삭한 거 들어있음

 

혼자 왔으니 바에 앉았어요

앞에서 초밥 만드는 거 볼 수 있어요

옆에 주방에도 한분 계시더라구요

 

광어 3 3 3 연어 3 광어지느러미 3

광어는 그냥저냥 있으면 먹고 아님 말고인 생각이라 뭔가 구성은 맘에 안 드는

그래도 회는 신선합니다

 

이건 연어소스같고

 

이건 해삼 내장이고

 

이건 뭔가 했더만 초장이었네요

어두워서 잘 못봤수다

전 원래 초장은 안 찍어먹어요

 

뭔지 모르고 먹었는데 광어지느러미 맞는 거 같네요

 

이건 먹다 보니 서비스로 하나 나왔습니다

 

술 먹다가 잠시 바람 쐬러 나왔는데 광어 한 마리 누버있네요

 

소주는 두병 먹고 좀 모자라다 싶어서 한병 더 시키고 안주도 좀 모자란 거 같아서 계란초밥 시켰습니다

밥은 조금만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적은 거 맞는 거 같죠?

계란초밥은 그냥 뭐 계란초밥 맛입니다

부드럽고 괜찮네요 가격도 제일 만만하고

 

이것 뭔지 모르겠네요 맛은 있었는데 뭐였지

이것도 서비스

 

 

지금 카페에서 글 쓰고 있는 중인데 시간도 딱 술 한잔 하기 좋은 시간이고 회랑 초밥들 보니까 한잔 하고 싶어 졌네요

먹을까 말까 조금만 더 고민하다가 나가야겠네요 이상 시장초밥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우령6길 3-17 1층
제주시 외도일동 44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