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몽돌 : 제주 외도동 돼지꼬리 숯불구이 꼬들살

준디 2020. 5. 15. 14:59
반응형

몽돌/제주 몽돌/제주 돼지꼬리 숯불구이/외도동 돼지꼬리 숯불구이/제주 꼬들살/외도동 꼬들살/외도동 돼지고기/제주 돼지고기 맛집

몽돌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요새 이래저래 할게 많다 보니 글이 뜸해지네요 다시 열심히 올려야겠수다

 

오늘은 외도동 우리 동네예요

몽돌이란 돼지고기집인데 특이한 메뉴가 있수다

 

몽돌 옛 한글로 적혀있네요

저기 왼쪽 내부는 못찍었수다

 

몽돌 내부는 이렇게 길쭉하게 돼있어요

여기랑 위에 있던 거기랑

 

몽돌 메뉴판입니다

아 뭐를 먹을까 하다가

 

여기 이 메뉴판 보고 꼬들살이랑 오겹살 1인씩 주문했네요

아 이날은 꼬들살 오겹살 먹었구 저번에 와서 먹은 돼지꼬리도 올립니다

 

몽돌 기본 밑반찬 세팅

 

꼬들살나왔구요

근데 큰 메뉴판에는 국내산이라 적혀있고 다른 메뉴판에는 제주산이던데 뭘까요

먹을 때는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봤네요

 

오겹살은 뭐냐 이거 초벌 해서 나옵니다

초벌 단어가 생각이 안 났음

 

구워줍시다

저가 잘 구워볼랬는데... 잘 못 구워서 맞은편에서 구워주네요

 

오겹살은 그냥 숯불에 구운 제주 오겹살 맛

숯불에 구우니까 확실히 맛은 더 좋네요

 

꼬들살이 진짜 너무 맛있었네요

일행도 꼬들살을 더 맛있게 먹었네요 굿초이스

 

꼬들살은 뒷고기 집에서만 먹어봤는데 제주에서는 뒷고기 집을 가본 적이 없거든요

근데 딱 집에서 2-3분 거리에 있네요ㅅㅅ

 

돼지꼬리 숯불구이입니다

한 사발일 거예요

비주얼은 좀 호불호 갈리려나?

족발 잘드시는 분들이시면 맛있게 드실 겁니다

 

육즙도 많고 딱 맛있는 숯불족발느낌?

다음에 오면 꼬들살이랑 돼지꼬리 시켜서 소주 먹으면 딱 좋을 듯

 

김치찌개는 꼬들살이랑 오겹살 먹은 날에 나왔고요

아 보니까 돼지꼬리 구이만 시켜도 나온 걸 보니 기본적으로 나오나 봅니다

맛있는 김치찌개 맛이었수다

 

이런 것도 있네요 스타일러

센스 굿

 

 

몽돌에 가신다면 저는 꼬들살이랑 돼지꼬리를 추천합니다

오겹살도 맛있었어요 특수부위 싫어하시면 오겹이나 목살도 괜찮을 겁니다

이상 집 근처 제주 외도동에 있는 몽돌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우정로5길 10
제주시 외도일동 477-4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