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소앵븟 : 제주 외도동 술집,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마감은 늦고

준디 2020. 6. 30. 13:37
반응형

소앵븟/외도동 소앵븟/외도동 술집/외도동 혼술/외도동 맛집/애월 술집/하귀 술집/닭매운탕/닭꼬치매운탕

소앵븟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외도동 주민입니다

오늘은 외도동에서 가장 좋아하는 술집을 포스팅할 겁니다

집에서도 가깝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마감은 새벽 3시

소앵븟입니다

 

소앵븟입니다

전에 포스팅한 제주돔베고기집 바로 옆 새로 생긴 할망보쌈인가 그 옆에 보시면 이렇게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일 겁니다

외도 살고 한참 뒤에 알게 됐수다.

 

오픈은 18시 마감은 3시

외도동에 이렇게 늦게까지 하는 술집 거의 없을 겁니다

 

소앵븟에 내려오시면 좌측 저 멀리에는 바 식으로 혼술도 가능한가 봅니다

 

이건 우측에 빔프로젝트도 있네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 나오고 있는데 갈 때마다 하울 나오고 있는 듯

 

프로젝트 좌측에는 이렇게 칸막이도 안쪽에도 테이블이 많아요

하루에 찍은 게 아니라 사진이 이랬다 저랬다 할 겁니다

 

소앵븟 메뉴판

소앵븟 뜻은 저렇답니다

제주도 말이었네요

 

쭉 있는데 가장 유명한 닭꼬치매운탕으로 시킵니다

네다섯번 더 갔는데 항상 닭꼬치 매운탕만 먹었네요 아 사이드 치즈 김치볶음밥도 한번 시켰습니다

아 한라토닉세트도 시켜봤네요

 

잔은 맘에 드는 걸로 고르십쇼

 

일단 기본반찬은 단무지 검은콩 미역국

미역국 맛있음

 

닭꼬치매운탕 나왔습니다

17,000원

닭꼬치들이랑 쑥갓 깻잎 등등 푸짐하게 쌓여있수다

 

닭꼬치가 큼지막한 걸로 6개 들어있네요

메추리알도 몇 개 있고

 

끓여주십쇼

반조리?로 나와서 얼마 안 걸리네요

위에 채소만 익으면 드십쇼

 

위에도 말했듯이 닭꼬치들이 큼직큼직합니다

닭꼬치 매운탕은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건강한 맛인데 건강한 맛이면 그냥 그래야 되는데 뭔가 끌리는 맛

같이 왔던 친구들도 다들 괜찮다고 합디다

 

김치치즈볶음밥 나왔습니다 5천원

술에 밥은 안되지만 이날 앞에 친구는 밥이 먹고 싶다고 시켜봤어요

 

의외로 술집에 5천원 안주로 괜찮은 듯합니다

양도 쏘쏘하니 괜찮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철판 치즈

 

아 닭꼬치매운탕에 우동사리도 시켜서 넣었습니다

 

괜찮음

면 좋아하시면 추가해도 좋을 거 같네요

 

아 소앵븟 주차장은 따로 없답니다

입구에 있는 주차장은 거주자 주차장이니까 주차하면 안 됩니다

근데 외도동엔 이곳저곳 주차할 곳이 많아서 아무 데나 해도 될 듯

 

 

소앵븟에 한 너 다섯 번 방문해봤는데 다른 거 먹고 다른 안주도 올려야지 했는데 어쩌다 보니 항상 닭꼬치매운탕만 먹었네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으니까 한번 드셔보십쇼 늦게까지 해서 굿

다음에 다른 안주도 먹으면 올려보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우정로8길 6 탐라하이츠빌 지하1층
제주시 외도일동 474-8

영업시간
월~토 10:00 ~ 24:00 ((점심식사 10:00 ~ 15:00 ))
휴무일
일요일

 

아 점심식사도 하네요 오늘보니까 배달의민족에도 나오네요

배달도 한번 시켜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