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덕제주담다 : 제주도 대게 킹크랩 등등 해산물 맛집 가성비최고?

준디 2020. 7. 31. 16:26
반응형

덕제주담다/제주담다/제주도 대게/제주도 킹크랩/제주 조개찜/외도동 해산물 포차/외도동 술집/외도동 날씨

덕제주담다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외도동주민 준디입니다

벌써 2020년 7월도 마지막 날인 31일이네요 조만간 일을 쉴 건데 얼른 백수가 되고싶수다 너무듭네요

오늘은 제주시 외도동에 위치한 덕제주담다를 포스팅할 겁니다

해산물포차? 암튼 이것저것 해산물을 많이 팝니다

 

덕제주담다

덕 제주담다입니다

외도동 큰길 끝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있긴 한데 애매하더라구요 길가에 주차하자니 버스가 찍고갈거같고...

외도동은 주차공간이 이곳저곳 많으니 근처 골목에 주차하십쇼

 

덕제주담다

www.제주담다.com  사이트도 있나 봅니다 해서 주소창에 해보니까 안되는데 검색해보니까 사이트가 있긴 하네요 그냥 소개정도만 있는 사이틉니다

 

아무튼 덤제주담다 들어가 보겠습니다

 

덕제주담다

딱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수조들이 있습니다

생선 종류는 없고 해산물 위주로 많이 담겨있습니다 근데 비어있는 수조들도 많이 보이네요

도대체 왜 가까이 가서 생물들을 찍을 생각을 안 했는지 후회됩니다

 

덕제주담다

덤제주담다 입구 우측으로는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덕 제주담다에는 두 번 방문해봤는데 사람들이 어떻게들 알고 오셨는지 제법 많이 계셨어요

사진 찍은 시점에는 우리가 좀 일찍 와서 좀 적어 보이네요

 

덕제주담다 메뉴판

덤제주담다 메뉴판입니다

회 종류는 생선은 없고 전복 소라 개불 낙지 등등 이런 해산물들만 있네요

지금까지 덕제주담다에 방문해서 먹은 것들로 쭉 올려보겠수다

 

덕제주담다 밑반찬

일단 기본 반찬은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삶은 계란 오뎅 굿

 

덕제주담다 개불

일단 개불입니다 1만 5천원이네요

개불은 부산에서도 먹어봤고 포항에서도 먹어봤고 아니 시켜봤고 근데 항상 양이 적었습니다

여기도 뭔가 많아 보이진 않네요 개불이 비싼가 봅니다

사실 개불은 잘 못 먹기도 하고 불호라 신경 쓰지 않았수다

 

덕제주담다 낙지탕탕이

낙지탕탕 1만원입니다

만원 맞나 진짜? 제가 계산한 건 아닌데 메뉴판에는 1만원이라 되어있네요 그럼 맞겠죠

양이 사진상으로 봐도 딱 많아 보입니다 생물이라 당연히 신선하구요

근데 낙지도 별로 안 좋아합니다

 

덕제주담다 모듬회 낙지/전복/소라/멍게

모듬회 낙지 전복 소라 멍게 2만 5천원입니다

이야 이것도 가성비 엄청 좋아 보이네요

2만 5천원에 이렇게 먹기 힘든데 가성비 좋습니다 전부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착한가격 맘에 듭니다

 

덕제주담다 조개찜

그리고 조개찜들입니다

아마 좌측에 있는 조개는 백합인 거 같고 우측이랑 뒤쪽에는 활 가리비네요

 

덕제주담다 백합찜

백합 찜 1만 5천원입니다

백합 맞죠? 잘 모릅니다 암튼 그냥 좀 짠짠 한 조개맛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양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

 

덕제주담다 활가리비찜

그리고 활가리비찜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1만 5천원이네요

가리비 맛이야 뭐 다들 아실 테고 쪄서 잘 모르겠는데 신선한 거 같네요 일행분들도 다들 잘 드셨습니다

근데 가리비는 확실히 비싼가 양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다음에 다시 가면 활가리비 또 먹을 듯

 

덕제주담다 대게

그리고 메인? 대게나왔수다

키로당 3만9천원이었네요 한마리가 2키로좀 안될겁니다 키로당 3만 9천원이면 진짜 엄청 저렴하네요

 

덕제주담다 대게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3마리 시켰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키로당 3만 9천원이었어요

아마 재고 다 소진돼서 가격은 올랐을 겁니다 그래도 홈페이지에 보면 킹크랩이랑 대게는 도내 최저가라고 적혀있으니 전화해보시고 가보십쇼

 

덕제주담다 대게

근데 확실히 대게철은 아니어서 그런지 장맛은 좀 떨어지네요

그래도 녹진하니 맛있었수다

 

덕제주담다 킹크랩

그리고 또 메인 킹크랩나왔습니다

키로당 7만 9천원이었습니다 킹크랩이 확실히 비싸네요

 

덕제주담다 킹크랩

킹크랩은 대게보다는 살짝 덜 짠 맛, 랍스터랑 대게랑 섞어놓은 듯한 맛

일행이 한 열명 간 거 같은데 맛은 반반 정도로 갈리네요

저는 킹크랩이 가성비 안 따지면 더 맛있었네요

 

덕제주담다 킹크랩

특히 킹크랩 장이 뭔가 느끼하니 녹진하니 맛있었어요

아 녹진한거먹고싶다

 

덕제주담다 게장볶음밥

장은 다 드시지 말고 남기면 이렇게 볶음밥 세팅해주십니다

네 이제부터는 직접 만들어먹어야 합니다

 

덕제주담다 게장볶음밥

괜찮긴 한데 단무지는 에러인 듯

단무지 맛이 너무 많이 남

 

덕제주담다 게장볶음밥

개인적으론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단무지는 제외해달라고 해야겠습니다

 

 

덕제주담다는 위에도 말했다시피 두 번 방문했는데 가끔 해산물이 먹고 싶거나 인원이 좀 많다 싶을 때 또 방문해볼 거 같네요 노형에 노형수산시장이랑 느낌이 살짝 비슷하기도 한데 회를 안 팔아서 살짝 아쉬웠수다

가성비 좋게 제주도에서 해산물이나 대게 킹크랩 등등 드시러 한번 방문해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우령서로 73
제주시 외도일동 626-1

영업시간
월~금 15:00 ~ 24:00
토,일 13: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