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외도동

미미이자카야 : 제주 외도동 혼술도 좋은 이자카야

준디 2020. 5. 21. 17:33
반응형

미미 이자카야/제주 혼술/외도동 혼술/제주 이자카야/외도동 이자카야/외도동 미미/제주 퓨전 이자카야

미미 이자카야

안녕하십니까 외도동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외도동에서 나름 유명한 이자카야를 포스팅할 겁니다

미미 이자카야 외도동 나름 술집거리 쪽에 있는 이자카야예요

 

미미 퓨전 이자카야랍니다

예전에도 몇 번 가보고 최근에는 좀 자주 가봤습니다

들어가 봅시다

 

미미 이자카야 내부는 저렇게 바? 가 있고 뒤쪽에 일렬로 4인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어요

테이블들을 찍은 줄 알았는데 안 찍었네요

 

미미이자카야 메뉴판을 못찍었수다

그날의 오늘의 추천은 저랬었네요

 

예전에는 딱새우 회랑 꼬치들 먹었고

다음 방문에는 추천해 달라고 하니까 수제 함박스테이크 추천해주셨구

그다음에는 숙주볶음 시켰수다

 

일단 기본 안주는 이 정도

콩 더 달라고 하니까 셀프라네요

 

수제함박스테이크 나왔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2만원이었는데 검색해보니까 1.8만 원이네요

아직도 2만원 이었던거 같은데

 

추천해준 메뉴인만큼 비주얼은 좋네요

 

맛도 괜찮은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맛이었네요

 

사실 저는 얼마 못 먹고 일행이 거의 다 드심ㅋ

 

돼지고기 숙주볶음 1.6만원입니다

이건 가장 최근 방문 때 먹은 거예요

 

사진 참 못 찍었네요

맛은 그냥 돼지고기 숙주볶음 맛

그냥 쏘쏘? 숙주볶음을 별로 안 좋아함

 

그리고 맨 처음 방문했을 때 먹은 건데 검색으로는 얼마인지 안 나오네요

이렇게 먹는 게 가장 술안주 다웠던거 같음

 

술안주는 회가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한번 더 가서 메뉴판도 찍고 내부도 좀 더 찍고 포스팅 할랬더만 그냥 올리게 됐네요

빠에서 혼술 하기도 좋아서 거리낌 없는 분들은 혼자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뭐 이 정도로 미미 이자카야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우정로11길 5
제주시 외도일동 52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