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조천 함덕 월정 성산)

제주 덕인당 : 제주도 보리빵 맛집 오리지날 빵집

준디 2020. 4. 3. 21:16
반응형

제주도 보리빵/제주도 빵/제주 보리빵/제주 보리빵 맛집/함덕 보리빵/조천 보리빵/덕인당/덕인당보리빵/제주 덕인당/제주 쑥빵/덕인당 쑥빵/제주쑥빵/제주쑥빵 맛집

덕인당

안녕하십니까 제주사는남자입니다

오늘은 동쪽 동네에 많이 볼 일이 있어서 좀 돌아다녔수다

동쪽은 평소에 자주 못 가니까 한 두 군데 들려볼까 했는데 급하게 다시 돌아가야 돼서 돌아가는 길에 예전에 어른들 따라 몇 번 방문했던 제주도 보리빵 맛집으로 유명한 덕인당에 들렀수다

 

덕인당

진짜 오래됐지 싶은데 여기 신촌에 있는 덕인당이 먼저 생겼고 제주도 종합경기장 쪽에도 하나 더 있을 거예요

아 적혀있네요 1972 신촌덕인당 ㄷㄷ

저번에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 거 들었는데 여기 신촌이나 종합경기장 쪽이나 빵들은 같다고 들은 거 같수다

 

주차장은 건물 왼편 안쪽에 있다네요

 

덕인당 주차장

이렇게 덕인당 주차장 왼편 안쪽에 있수다

 

덕인당

이쯤 하고 덕인당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제주 덕인당

덕인당 내부는 이렇게 오래된 느낌이 풍기네요

항상 보면 엄청 많이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줄도 항상 어느 정도는 있었는데 오늘은 한가하네요

적은 와중에 앞에 손님들은 엄청 많이 사가시는 중

 

덕인당 메뉴판

덕인당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저는 보리빵 열 개, 쑥빵 열개, 팥보리빵 한 개 살 겁니다

기다리는 중에 좀 둘러보겠수다

 

제주 덕인당

딱 뒤돌아서면 옛날 분위기가 풍기는 덕인당

 

제주 덕인당

정수기랑 커피 있네요

그냥 찍어봤어요 기다리다가 심심했수다

 

제주 덕인당

덕인당에서 대량 구매하시면 저렇게 박스에 포장해주십니다

 

제주 덕인당 보리빵

제 차례네요

빵 통? 이라 해야 되나 암튼 되게 특이하게 생겼네요

저 하얀 천 속에 빵들이 싸여 있어요

 

제주 덕인당 보리빵

제꺼 포장 중이십니다

보리빵 열개 쑥빵 열개 팥보리빵 하나

그리고 서비스 쑥빵 주시려다가 쑥빵이 없어서 서비스 그냥 보리빵

 

그렇게 포장해서 다시 노형으로..

 

덕인당 보리빵

덕인당 보리빵 이건 그냥 보리빵입니다 안에 아무것도 안 들었고 그냥 리얼 보리빵

진짜 올드하게 생겼어요

 

덕인당 보리빵

그냥 보리빵 맛 옛날옛적에 먹던맛일거같은 보리빵맛

그 시절에 먹어보진 못해서 모르겠수다

근데 은근히 계속 뜯어먹게 됨

 

덕인당 팥보리빵

이건 덕인당 팥보리빵

이건... 전 아직도 얼라입맛인가봅니다 저에겐 아직은 극혐인듯

단팥도 아니고 통팥

그래도 먹다 보니 나쁘진 않은듯하네요 제가 원래 팥은 팥빙수만 좋아합니다

 

덕인당 쑥빵

덕인당 쑥빵, 와 진짜 비주얼

리얼 옛날 쑥빵같이 생김 쑥향이 팍팍 납니다

옛날 쑥빵을 본 적은 없음

 

석인당 쑥빵

쑥향 팍팍 나는 단팥 들어간 쑥빵 맛

단팥이 들어가서 괜찮네요 도민분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일단 제가 본 도민분들은 다 잘 드심 근데 다 어른이심

 

덕인당

도민분들은 이미 다 아실 테고 여행 오신 분들도 그냥 간단하게 몇 개 사서 제주 드라이브하면서 조금씩 뜯어먹어도 좋을 거 같수다

 

근데 예전 덕인당 보리빵을 먹다가 운전을 했는데 음주검사를 하니 음주 떴다 카더라가 있더라구요 발효빵이라 그런가?

뭐 그건 그렇고 지금 포스팅한 덕인당은 조천읍 신촌리니까 동쪽으로 여행하시는 거면 들리기 좋을듯하네요

구제주쪽에도 있수다 이상

 

 

위치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휴무일
일요일
공휴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