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조천 함덕 월정 성산)

월정리 맛집_제주 타코마씸, 제주도 타코 맛집

준디 2020. 9. 2. 12:50
반응형

월정리 맛집/타코마씸/제주도 타코/제주 타코마씸/월정리 타코마씸/월정리해수욕장 맛집/월정리 근처/월정리 먹거리/제주도 해수욕장/제주도 맛집/제주 맛집

타코마씸

안녕하십니까 항상 먹으러 다니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노형 연동이 아닌 멀리 좀 다녀왔수다 월정리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가봤습니다

딱히 해수욕이나 목적이 있어서 간 건 아니고 드라이브하다가 배고파서 잠시 들렀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전에도 한번 가볼까 말까 해다가 드디어 가네요

월정리에서 타코 파는 유일한 제가 본건 유일합니다

유일한 타코 집 타코마씸입니다

저번 주말에 다녀왔는데 해수욕장 개장도 끝나고 확실히 관광객들이 많이 줄었네요

우린 마스크 꼭 낍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입구 메뉴판

타코마씸 입구에 이렇게 이쁜 그림 메뉴판이 있네

타코집인 만큼 타코들과 핫도그 음료 맥주 또 구아카몰레? 도 있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그럼 간판이 이쁜 타코마씸 들어가 보겠습니다

 

타코마씸 내부는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수다 테이크아웃이 많은 가게라 테이블은 많지 않네요 적당하니 좋습니다

아 테이블은 우리가 앉은 테이블도 있으니 총 세 테이블이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메뉴판

타코마씸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나무판에 수제로 그렸네요

육지에서의 홍수와 긴 장마로 고수 수급이 불가하답니다 죄송하다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메뉴판

직접 속을 고를 수 있는 직접따코도 있고 흑돼지 타코도 있고 소고기 타코도 있네요

흑돼지타코 소고기타코를 시킬까 했지만 베스트 메뉴인 구아카몰? 이것도 궁금하니 흑돼지타코와 구아카몰 시키겠수다

 

월정리 타코마씸 메뉴판

아 채식타코와 핫도그 감튀도 있습니다

원산지는 뭐 저렇게 적혀있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음료 메뉴판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자.

음료 메뉴판은 옆 벽에 이렇게 세팅되어있네요

이것저것 많지만 그냥 콜라 하나 시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근데 옆에 원석 귀걸이도 팔고 있네요

사진 정리하다가 알게됐수다

 

월정리 타코마씸

그나저나 내부랑 메뉴판 쪽만 보다가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니 이렇게 뷰가 끝내주네요

월정리 해수욕장이 넓게 펼쳐져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손세정제도 비치되어있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콜라

콜라 먼저 나오네요 병 콜라 뭔가 오랜만에 먹는 거 같음

빨대 주름이 뭔가 특이했습니다

친구가 만지작거리더만 저렇게 모양 만들어놨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이것저것 보다 보니 먼저 구아카몰 나왔습니다

가격은 11,000원이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근데 메뉴만 보고 밑에 설명을 안 봐서 이런 건지 몰랐는데 완전 맥주 안주네요

메뉴판 앞에 고수 수급이 불가하다고 했는데 고수 상태를 보니 확실히 수급이 어려웠다는 게 느껴집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살사소스,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나초 치즈 라임 시치크림? 잘 안 보이네요

뭐 그렇게 되어있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이렇게 비비면 되나 봅니다

살사소스도 듬뿍 이것저것 듬뿍 들어있는 거 같아요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이런 식으로 먹는 건가 봅니다 촌놈이라 처음먹어봤수다

구아카몰은 딱 살사소스 맛이 강하게 나고 이것저것 섞여서 꾸덕한 맛

맥주가 너무 땡겼는데 운전해야 돼서 아쉽지만 패스했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고수

그리고 아까 말했던 시들한 고수

고수를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고수가 나오니까 고수랑 먹으면 더 맛있겠죠?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월정리 타코마씸 구아카몰

저는 확실히 고수 향이 더 해지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친구는 고수를 안 좋아해서 안 먹네요

혼자 고수 다 먹었습니다

 

월정리 타코마씸 흑돼지타코

그리고 흑돼지타코 나왔습니다 흑돼지타코는 8,000원입니다

그냥 드릴까요 반으로 잘라드릴까요 하시길래 그냥 반으로 썰어달라고 했수다

 

월정리 타코마씸 흑돼지타코
월정리 타코마씸 흑돼지타코

오 흑돼지타코는 진짜 사진에서도 보이듯 흑돼지고기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각종 야채들로 속이 꽉 차있네요

 

월정리 타코마씸 흑돼지타코

크기는 이 정도 손은 좀 큰 편입니다

제주도에서 8천원에 이 정도 타코면 아주 가성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가장 핫한 월정리인데도요

 

월정리 타코마씸 흑돼지타코

촌넘이라 타코를 많이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제 입맛에는 소스도 적당히 잘 섞여있고 맛있는 타코라고 느껴졌습니다

이것도 맥주랑 먹으면 딱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월정리 해수욕장

확실히 성수기 기간도 끝나고 해수욕장 개장도 끝나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많이 없습니다

한가하네요

서핑 연습하시는 분들은 많이 보입디다

 

월정리 해수욕장 타코마씸

월정리 해수욕장에서는 딱히 음식점을 가본 적이 별로 없는데 운 좋게 딱 가본 곳이 괜찮은 타코집이었네요

타코마씸에서 해변을 바라보며 맥주 한잔하면서 먹어도 좋을 거 같고 테이크 아웃해서 해변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월정리 해수욕장에 오시면 한번 들러보십쇼 가성비나 맛 모두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74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13

영업시간
월,화,수,목,토,일 11:00 ~ 21:00

휴무일
금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