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조천 함덕 월정 성산)

뷰가 끝내주는 제주 섭지코지 맛집, 민트레스토랑

준디 2020. 6. 7. 10:38
반응형

제주 섭지코지 맛집/섭지코지 맛집/민트레스토랑/섭지코지/글라스하우스/아쿠아플라넷 맛집/제주 민트레스토랑/제주 글라스하우스/제주 레스토랑/성산 레스토랑

민트레스토랑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입니다

오늘은 뷰가 끝내주는 제주 섭지코지 맛집을 포스팅할 겁니다

휘닉스제주 내 글라스하우스 2층에 있는 민트레스토랑입니다

카카오네비찍고갔더니 섭지코지 도착해서 30분 동안 해맸수다

 

저깁니다 민트레스토랑

휘닉스 제주로 가셔서 프론트에 저 민트레스토랑갈건데요

하시면 이상한 카트 같은 버스 불러다 줍니다

 

민트 레스토랑

글라스하우스 너무 반가웠던 간판

 

글라스하우스 닉값 하듯이 통유리 건물이네요

 

경치들이 좋았는데 헤매기도 하고 배고파서 눈에 안들어왔수다

 

엘리베이터 타시고 2층으로 가야 됩니다

 

민트레스토랑 내부는 이렇게 널찍하고 이쪽만 있는 게 아니고 반대쪽에도 있어요

그리고 뷰가 정말 훌륭합디다

 

근데 왜 창밖 풍경을 안 찍었을까요

날씨가 안 좋아서 안 찍었는가

아 그리고 맨 끝쪽 테이블은 서로 손 뻗어도 안 닿을 만큼 테이블이 너무 넓어서 다시 안쪽으로 들어옴

 

메뉴는 뭐할까 엄청 고민 끝에 코스메뉴가 있어서 1인 3.9만짜리 코스로 시켰습니다

이렇게랑 파스타랑 디저트가 끝입니다

 

저는 그냥 괜찮은 식빵이라 느낌 빵알못

홈페이지 가보니까 야파포카치아? 라네요

 

달달한 버터

맛있는 버터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고파서 그랬지 싶수다

콜라비 사과 호두 샐러드랍니다 귤은 왜

 

스파게티 나왔습니다

버섯크림스파게티랑 해산물오일스파게티 골랐어요

 

3가지 중 택1인데 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 도 있었음

 

해산물오일파스타는 근데 토마토같기도한데..

맛은 조개맛이 강한 해산물 파스타

저는 뭐 나름 맛있게 먹었고 일행은 뭐라뭐라하던데 기억이 아나네요 부정적이었수다

 

버섯크림파스타는 꾸덕꾸덕하니 맛있었어요

일행도 이 파스타 아니 스파게티는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표고버섯은 싫어하는데 표고버섯도 맛있고 양송이 새송이 다 괜찮았음

저도 해산물보다는 크림이 더 낫네요

사실 내가 이거먹고싶었는데..

 

디저트 나왔수다

감귤아이스크림, 땅콩 무스, 크램블래라는데

땅콩무스가 뭐고 크램블래는 또 뭐지

나중에 일행한테 물어봐야겠네요

 

달달한 걸 싫어하지만 디저트는 맛있게 먹었어요

저 계란찜같은거 위에 달고나 깨부시면 안에 푸딩같은게 들어있는데 맛있었음

 

저렇게 해서 이렇게 나옴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인 듯 한 번가 봤으니 이젠

 

민트레스토랑에서도 나갈 때 카트 불러주세용 하시면 

저~렇게 옵니다

 

버스 모양이긴 한데 자전거 같음

밑에서 누가 노 저을 거 같음

 

쏘쿨한 기사님

 

안녕 민트레스토랑 언젠간 또 만나

 

 

여기서 밥 먹고 아쿠아플라넷 갔어요 차 타고 2분?

음식들은 맛이 괜찮았고 분위기가 일단 좋수다

데이트로 가는 거면 뷰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으니 좋을 듯 친구들끼리는 굳이..

 

이상 뷰가 끝내주는 섭지코지 맛집 민트레스토랑이었수다

 

 

위치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46 글라스하우스 2층

영업시간
월~목 10:00 ~ 21:00
금~일 10: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1 11:00 ~ 12:00
매일 브레이크타임2 15:00 ~ 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