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조천 함덕 월정 성산)

제주 도로록 : 제주도 가츠산도 함덕맛집 테이크아웃

준디 2020. 7. 22. 13:09
반응형

제주 도로록/제주 오도록/제주도 가츠샌드/가츠산도/함덕 맛집/제주도 맛집/제주 카츠샌드/카츠산도/에비산도/에비샌드/도로록

도로록

안녕하십니까 맛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오늘은 첫 방문 때는 실패하고 두 번째는 포장해오고 세 번째는 가서 먹은 제주 함덕에 있는 도로록 가츠산도?가츠샌드?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제주 도로록
제주 도로록

제주 도로록입니다

함덕 해수욕장 바깥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로 주차장이 없고 해수욕장 근처에 카메라 없는 곳에 잘 주차하시고 찾아가십쇼

 

제주 도로록

제주 도로록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만큼 실내에서는 따로 드실 곳이 없는거 같네요

 

도로록 메뉴판

도로록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가츠샌드와 에비샌드 둘 뿐이네요 가격이 함덕 근처라 그런지 비싼 거 같아요

가츠샌드는 처음 먹어봐서 얼마 정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조리시간은 10분 정도랍니다

 

세 번째 방문 때 이렇게 포장하고 나옵니다

봉투 비 따로 100원입니다

 

도로록 에비샌드

우선 에비샌드부터 개봉해보겠수다

 

도로록 에비샌드

에비샌드는 3조각 들어있고 또 저 뭐냐 조그만 감자 해쉬브라운 같은 거도 세 개 들어있고 방울토마토도 하나 들어있네요

 

도로록 에비샌드

에비샌드 맛은 새우버거 소스 맛도 좀 나고 바로 먹어서 그런지 새우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수다

 

도로록 에비샌드

이건 포장해 갔을 때 찍은 거

 

도로록 에비샌드
도로록 에비샌드

에비샌드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사진 찍다가 새우튀김 하나 빠졌는데 5개씩 들어있네요

 

제 손이 큰 편이긴 한데 그거 감안해도 돌리면 완전 작네요

맛은 좋았는데 살짝 아쉬웠수다

 

도로록 가츠샌드

그리고 가츠샌드 개봉해보겠수다

 

도로록 가츠샌드

가츠산도도 에비샌드와 마찬가지고 세 조각 들어있네요

근데 에비샌드에는 해쉬브라운도 세 개 들어있었는데 가츠샌드는 방울토마토만 두개 들어있어요

 

도로록 가츠샌드

가츠샌드는 저 퍽퍽살쪽으로 먹으면 살짝 목멕혀서 음료랑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다 느꼈는데 기름진 부분으로 먹으니까 꼬소하이 쳐 즥이네요

 

도로록 가츠샌드

이건 포장해 갔을 때 찍은 거

 

도로록 가츠샌드

가츠샌드 안에 돈까스는 두툼하니 두께는 맘에 듭니다

 

도로록 가츠샌드

근데 마찬가지고 8천원에는 좀 아쉬운 느낌

제주도이기도 하고 특히 함덕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고 먹었습니다

 

난 빨리 테이크아웃 바로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하면 됩니다

경험상 10분보다 살짝 더 걸리니까 15분 정도 생각하시고 도착하시면 바로 결제하고 테이크 아웃하면 카메라 안 찍힐겁니다 아니다 그냥 맘편히 주차하고 사드십쇼

 

도로록 가츠샌드

아 포장하고 한 시간 정도 된 건데 하나는 이렇게 습기가 차기도 하더라구요

그냥 바로 드시는 게 좋을 겁니다

 

 

제주도에 흑돼지도 유명하고 돈까스집도 많아서 가츠샌드집도 많을 줄 알았는데 가츠샌드 먹어보고 싶어서 검색했드만 잘 안 나오고 여기 도로록만 나오더라구요 왜 없지? 암튼 조천이나 함덕해수욕장 쪽에 놀러 가시면 한번 들러서 드셔보십쇼 아 맞다 처음 방문 때는 2시쯤 갔는데 매진이었네요 오전에 갈 거 아니면 전화해보시고 가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94-2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233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0:00 ~ 19:00
휴무일
수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