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 : 제주시청 인제 칼국수 맛집

준디 2020. 5. 27. 22:25
반응형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제주 해물칼국수/제주 군산 해물칼국수/제주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군산 해물칼국수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

안녕하십니까 29.999살 제주 사는 돌하르방 이우다

오늘은 제주 동부 경찰서 근처 해물칼국수집을 소개하겠습니다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입니다

 

여깁니다 경찰서에 일이 있어 온 거 아니고요 어쩌다 오게 됐수다ㅎ

웨이팅은 없었는데 안에 사람들 꽉 차있고 좀만 늦었으면 기다려야 될 뻔

 

군산 소문난 해물칼국수 메뉴는 해물칼국수 아구찜 뿐이네요

우리는 해물칼국수 4인 시킵니다

다른 테이블들도 다 해물칼국수네요 아구찜은 저녁에 안주로 각인듯?

 

일단 이렇게 먼저 나오는데 보리밥이랑 열무 고추장 섞어서

 

꿀맛 사실 전 칼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거나 더 먹고 싶더라고요

 

추가는 천 원 더 내야 하나 봄

더 먹진 않음

 

칼국수 4인 나왔습니다 4인분이 한 그릇에 나오네요

이게 그릇이 엄청 커요

 

거의 테이블 만함ㄷㄷ

 

바지락이랑 새우도 많이 들어있네요 면도 많고

칼국수 면은 싫어하지만 국물은 좋아하니까 먹어보겠습니다

 

 

그냥 해물칼국수 맛

막 맛있는 건 모르겠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

 

전 참고로 MSG가 풍부한 맛을 좋아합니다

 

 

조금 남았을 때 들고 벌컥벌컥 마셨더니만 옆에 테이블 아저씨가 놀라네요

내가 다 먹는거 아닌데..

 

바지락 껍데기 저거 말고도 다른 곳에도 쌓여있어요

해물칼국수나 바지락칼국수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하네요

 

 

 

육지 살면서 하도 먹어서 제주와서는 거의 안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날도 추운데 한 그릇 해보십쇼 그럼 20000

이상

 

 

위치

제주시 가령로1길 25

제주시 이도이동 3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