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옵서예 : 제주 시청 산꼼장어와 메추리구이 전문점

준디 2020. 5. 7. 21:40
반응형

제주 산꼼장어/제주 꼼장어/제주 메추리구이/제주시청 꼼장어/제주시청 메추리구이

옵서예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입니다

내일은 육지로 갑니다ㅎㅎ

얼마전 제주시청 근처에 산꼼장어랑 메추리구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별미라 호불호는 심하게 갈리겠네요

 

옵서예 산꼼장어와 메추리구이

여깁니다

2차로 9시? 10시 쯤 갔는데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대부분 어른들이셨어요

 

웨이팅 한 5분정도 하니까 딱 자리가 났네요

치워주고 계십니다

 

옵서예 메뉴판입니다

일단은 처음에 메추리구이 하나 시켰수다

나중에 산꼼장어구이 중짜도 시켰어요

 

밑에는 나름 혐오일 수도 있음

저는 전혀 모르겠음

 

메추리구이 나왔습니다

생으로 나오고 숯불구이 해 먹는 겁니다

 

이렇게 올리면 바삭바삭 구워질 겁니다

 

요렇게요

그냥 대충 보면 그 뭐냐 치킨 윙봉 같네요

 

미니 사이즈 치킨 반마리입니다

이게 뭐가 혐오스럽단 건지 1도 모르겠수다

그렇다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미니 사이즈 닭다리

탔수다

 

이것 가슴살인거 같은데 치킨 맛보다는 훈제오리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저는 맛있었네요

뼈 발라 먹는 일행도 있었는데 저는 그냥 아그작아그작 다 씹어먹었수다

 

잠시 나왔을 때 찍은 꼼장어

이때 알아챘어야 했는데

무슨 바다장어만큼 굵음

 

밑에 혐오? 거의다 혐오라 했네요 전 그저 그랬음

 

 

 

산꼼장어 중짜입니다

전 이거 대짜 아닌가 싶었거든요

이거 사진이니까 멈춰있지 그냥 산낙지마냥 바글바글 미쳤수다

 

그래도 구우면 존맛

일반 꼼장어 얇은 거 먹다가 먹으니까 맛이 확 풍부해졌네요

잘익혀드십쇼 꼭 

 

그걸 바라보는 일행 1

안드셨습니다

 

꼼장어 반은 구이로 먹고 반은 양념 볶음으로 했어요

양념볶음 맛도 부산에서 먹던?게 기억은 안 나는데 더 씨알이 굵었던 거 같네요

 

이건 꼼장어탕?인데 맛이 오리탕 느낌이었수다

비주얼도 오리탕이랑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지금 보니 추어탕 같기도 하고

 

저는 나름 제주도에서 먹어보기 힘든 산꼼장어 별미라 맛있게 먹었거든요

아 메추리는 여기저기 많이 봤던 거 같은데 숯불에는 처음 구워 먹은 듯

 

 

장어 이런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못 드시겠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십쇼

이상 옵서예 산꼼장어 메추리구이 전문점이었수다 이만총총

 

 

위치

제주시 신성로 85
제주시 도남동 922-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