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제주 소고기 전문점(특수부위 판매), 영미식당

준디 2020. 2. 16. 16:2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20도까지 올라가더니 오늘은 4도

일교차 무엇

눈 온다더만 눈은 안 내리네요

 

나가려다가 너무 추워서 그냥 전에 먹은 소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영미식당 포스팅합니다

 

영미식당입니다

꼬리탕 도가니탕

우족탕 꼬리찜 등등 많습니다 근데 특이한 것들도 문에 적혀있네요

 

우족은 미국산이고 나머지는 호주산이네요 

소머리수육 머리골 간 천엽 등골 모듬은 한우입니다

머리골 등골은 먹을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우린 꼬리탕 하나 시킵니다 꼬리찜 먹고 싶었는데

 

밑반찬은 이런 식으로 나오네요

저기 젓갈 한입 먹었는데 갈치젓인가 잘 모르겠는데 완전 홍어급이네요

먹자마자 억 했수다

 

꼬리탕 나왔습니다

꼬리 덩어리는 가격 대비 평범한 정도로 들어있는 거 같네요

 

버너가 처음 보는 디자인이네요 엄청 오래됏나봄ㅋ

 

꼬리는 금방 먹었더니 아무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완전 부드럽게 드시고 싶으면 좀 더 끊여서 드십쇼

 

맛은 뭐 꼬리탕에 있는 꼬리고기맛이죠 뭐

전 갈비 부위보다 꼬리가 더 부드럽고 맛있는 거 같아요

 

좀 오래 뒀더니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긴한데 맛이 잘 기억은 안나네요

그냥 찍어먹으면 될 겁니다

 

꼬리탕 시키면 이렇게 나오거든요

식사류 아니고 안주류로 시켰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그냥 평범한 꼬리탕맛이었고 맛없는 꼬리탕을 먹어본 적이 없어가지고

뭐 특색 있거나 하진 않은 거 같아요

 

 

그래도 꼬리말고도 머리골이라던지 등골이라던지... 이런 특수부위 하는 곳은 흔치 않으니

궁금하신 분은 드셔 보세요 전 아마 평생 먹을 수 없을 거 같네요

이상 짧은 리뷰 끝

 

 

위치

제주시 신산로2길9

제주시 일도일동 1066-26

 

영업시간

09:00 ~ 21:00

휴무일

첫째, 셋째주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