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제주 화룡양꼬치_양꼬치 전문점(일도점)

준디 2020. 3. 10. 18:15
반응형

제주 화룡양꼬치/제주 양꼬치/화룡양꼬치/제주 양꼬치전문점/일도 화룡양꼬치/화룡양꼬치 일도점

제주 화룡양꼬치 일도점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양꼬치에 소주 한잔 하러 가끔 가는 제주 화룡양꼬치 입니다

제주 화룡양꼬치가 제주 체인인 줄 알았는데 전국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근데 화룡양꼬치 일도점은 특히 더 괜찮은거 같습니다

 

화룡양꼬치 일도점입니다

인제 술집거리라 해야 되나 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도점은 항상 사람이 많은 거 같음

 

화룡양꼬치 메뉴판입니다

양고기집말고 양꼬치집들은 왜 항상 이렇게 메뉴가지수가 많을까요

무시무시한 메뉴들도 많이 보입니다

 

우리는 우선 기본양꼬치1 양갈비살1 시킵니다

 

기본양꼬치1 양갈비살1 나왔습니다

전 양고기집도 좋지만 이렇게 저렴한 양꼬치집들을 더 선호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돌돌돌돌 왔다갔다 잘 돌아가네요

 

쯔란에 찍은 사진이 없네요

이건 화룡양꼬치에 나오는 특제가루소스랍니다

매콤해서 양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아 양꼬치 묵고싶다

 

일행이 마늘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툭 주시네요

이건 뭔가 하고 물어봤더니 이거 그대로 꼬치에 꽂아서 구워먹더라구요

구워먹는사진은 패스하겠습니다

 

먹는 중에 서비스 나왔습니다

오이양장피무침 인것 같네요

소스맛이 새콤하면서도 특유의 중국향이 납니다

오이 싫어하는 일행도 잘 먹네요 오이 빼고요

전 다 맛있게 먹습니다

 

계란볶음밥입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네요

전 솔직히 계란볶음밥이 뭐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오셔가지고 먹을 줄 모른다고 뭐라하시더라구요

아까 위에 언급한 특제가루소스랑 비벼먹으랍니다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근데 비빈사진이 없수다

 

온면입니다

사진이 진짜 맛없게 나왔네요

 

양은 적당한 거 같고

맛은 뭔가 맑은 김치찌개랑 마라탕이 섞인 맛?

이런 게 중국적인 맛인가

나쁘지 않습니다

 

먹다 보니 벽에 이런 게 붙어있네요

뭐든 어떤 음식이든 남자는 정력, 여자는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성분표도 뭔가 믿을 수 없습니다 뭐 저런 거 생각하고 온 게 아니고 맛있어서 온 거니 이해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 화룡양꼬치 일도점을 포스팅 해봤는데 제주에서 양꼬치집을 여기저기 가봤지만 제원에 있는 북경양꼬치랑 인제에 있는 여기 화룡양꼬치 일도점이 제일 낫다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해보면서 글 마치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고마로 130
제주시 이도이동 40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