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스시도모다찌 칠성점 리뷰 _ 제주 동문시장 초밥 맛집 가성비 킹

준디 2020. 6. 10. 22:56
반응형

스시도모다찌/스시도모다찌 칠성점/제주 초밥/동문시장 초밥/동문시장 근처/제주 칠성로/제주 스시/제주 가성비

스시도모다찌 칠성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지인추천???으로 가본 초밥집, 스시도모다찌 칠성점을 포스팅해보겠수다

 

스시도모다찌 칠성점입니다

앞에 손모형이 쥐고있는게 저가 좋아하는 참치초밥이네요

 

입구에 이렇게 가격별 초밥들이 붙어있네요

안에도 붙어있는데 입구가 크고 멋져서 이걸로 올립니다

 

제 스시도모다찌 주문섭니다

일단 위에도 언급했듯이 저는 참치를 좋아해서 참치는 거의 하나씩 다 넣었네요

도미 한치 연어3종 명란마요 황새치뱃살도 넣어봤어요

성게는 도전

 

아 스시도모다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수다

나갈 때 찍었어요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가서 손님들 많이 빠졌네요

 

스시도모다찌는 이렇게 앞에서 직접 만들어서 주십니다

먹다가 더 추가하고 싶은 건 주문서에 적으면 계속 만들어준답니다

 

일단 나오기 전에 샐러드랑 장국

장국 맛있었음

 

물 따르니까 옆에 친구는 녹차가루 같은 거 넣네요

 

나는 물 친구는 녹차가루물

 

젓가락도 이런 게 맘에 듦

밑으로는 드디어 음식 사진 나갑니다

 

명란마요랑 성게알 나왔습니다

명란마요는 딱 명란마요 맛이고 성게알은 한피스에 3천원이면 비싼건가? 성게알치고 싼건가?

성게알은 이제야 나이 좀 먹고 먹게 된 건데 비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굿

맛있음

 

근데 이렇게 나와서 아 원래 사진도 못 찍는데 더 못 찍겠네 생각했네요

 

근데 연어3종 참치3종은 이렇게 나왔네요

나오는 건 그냥 전부 랜덤으로 나오나 봅니다

 

연어3종이야 뭐 맛있는 연어초밥들이고 참치 3종도 전부 괜찮네요

이렇게 여섯 피스 개당 1200원꼴도 안 하니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엄청 좋게 느껴졌네요

 

그리고 이것저것이랑 참치들

 

이게 아마 한 피스에 3천원짜리 참치였을 겁니다

제일 맛있었음

 

이건 제일 싼 그냥 참치였던 거 같은데 이것도 맛있었음

근데 다 맛있다고만 하고 있는데 배가 많이 고플 때 가서 그런 것도 있는 거 같네요

감안해서 봐주십쇼

 

이건한치초밥

이것도 맛있

 

황새치뱃살도

 

도미도

 

이건 옆에 친구가 주문한것들이에요

새우가 좋다고 새우들을 많이 했네요

근데 단새우를 가장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단새우는 메뉴에서 빠졌답니다

 

다음에는 단새우 많이 먹여줘야겠네요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가서 못 먹은 사이드들

머리구이 좋아하는데 아쉽... 면종류나 밥?종류도 있었나? 소바랑 우동은 기억나네요

 

 

스시도모다찌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인데 2시 30분 좀 넘어서 가서 급하게 고르고 먹느라 정신없었수다

다음에는 좀 널널할때 가보고 싶은데 점심이랑 저녁 전부 손님들 많이 있더라구요

웨이팅 있을겁니다

 

이상 스시도모다찌 칠성점 포스팅 마치고 물러납니다

 

 

위치

제주시 관덕로13길 3
제주시 일도1동 1465-4

영업시간
월~토 11:30 ~ 21:30
월~토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