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여름엔 무조건 웨이팅 제주 산방식당, 밀면 수육 리뷰

준디 2020. 6. 16. 17:26
반응형

산방식당/제주 산방식당/산방식당 제주점/제주 밀면/제주 수육/제주 맛집/제주도 밀면/제주 냉면

산방식당 제주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이래저래 제주도에 밀면 맛집이라고 많지만 그래도 제일 유명하고 웨이팅도 길고

더운 날에는 생각나는 밀면집 산방식당을 포스팅할 겁니다

 

산방식당 제주점입니다

항상 차들이 빽빽해서 이렇게밖에 못 찍네요

더워져서 그런가 추울 때는 안 와본 듯

 

이렇게 주차장은 넓은데 점심시간에 주차는 좀 기다려야 할 수도

 

저기 앉아 계신 분들이 웨이팅입니다

그래도 저번 주에 가서 이제 슬슬 더워질 때가 그런지 웨이팅이 적었네요

저희는 한 삼십분 정도 기다린 듯합니다

 

산방식당 내부입니다

빽빽하니 손님들 많네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돌아갑니다

안 보이는 곳도 더 있긴 한데 그냥 그런 걸로

 

산방식당 메뉴판은 아니고 그냥 계산서로 찍었수다

밀냉면3 수육1 시켰습니다 아 막걸리도 하나~

 

온밀면도 생겼네요 겨울에는 온밀면 먹으러 와야겠음

 

수육 나왔습니다

돔베고기니 뭐니 요 수육도 돔베에 올리면 돔베고깁니다

산방식당에 오면 항상 시켜서 막걸리 한잔 하는 거 같네요

 

다대기같은 소스도 특이하니 맛있네요

 

옆에 겨자도 같이

 

이렇게 찍으면 막걸리 잘 들어갑디다

일해야 하니 딱 한잔만 하는 걸로

 

이상하게 찍은 수육 막걸리샷

 

막걸리는 제주막걸리가 제일 맛있는 듯

이제 밀면 나갈게요

 

산방식당 냉밀면 나왔습니다

오늘 더웠는데 아 국물 쭉 마시고 싶네요

 

산방식당 비빔밀면은 그냥 쫄면 느낌이었던 거 같아요

전 비빔면보다는 국물 있는 걸 좋아해서 거의 밀면만 먹는 듯

 

고기는 퍽퍽한 고기 네 점 들어있네요

다섯 점인가?

네다섯 점이라고 하겠습니다

 

면은 좀 굵어요

중면인 거 같은데 중면도 종류가 여러 갠가 암튼 좀 굵음

전 이런 굵은면은 안 좋아합니다

 

나가면서 봤는데 산방식당이 제주 노형에도 생긴다네요

이제 여기 올일 없을 듯 노형점으로 가야지

앞에 하르방밀면도 있는데 다이다이깨러 가나 봅니다

 

 

산방식당은 전 솔직히 평범하다고 느꼈는데 항상 사람들도 많고 웨이팅도 많고

특히 여름에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나쁘진 않은 듯

이제 점점 더 더워지는데 제주에서 밀면 한 그릇 해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구남로8길 10-5
제주시 이도이동 1999-12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00 ~ 20:00
휴무일
화요일
명절

 

뭔데 산방식당 육지에도 많네요 지도검색하다 처음알았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