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제주침시술소바 : 제주도 메밀소바 맛집 feat.유부초밥

준디 2020. 7. 29. 14:10
반응형

제주침시술소/제주침시술소바/제주도 소바 맛집/제주도 메밀 소바/제주시청 맛집/제주 메밀소바

제주침시술소바

안녕하십니까 곧 백수가 될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장마가 끝났네요 근데 차라리 장마가 나은거같수다.. 너무덥고 너무습하고

암튼 오늘은 가게명이 특이한 제주 메밀소바 전문점 제주침시술소입니다

 

제주침시술소바

제주시청 근처에 있는 제주침시술소 입니다

인터넷에는 제주침시술소바 라고 나와있네요

처음에 친구가 제주침시술소라길래 뭔소리하나 싶었는데 진짜 침시술소였네요 말장난인가 봅니다

앞에 소바도 적혀있었네요

 

제주침시술소바

제주침시술소바 내부는 2인 테이블이 한 6~8테이블 정도 있었던 거 같네요

일요일 점심시간이 지나서 갔는데도 제법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그래서 내부를 못 찍음

 

제주침시술소바 오로라식품

오로라식품? 제주침시술소바

계산하고 영수증에는 오로라식품이라고 나왔수다

 

제주침시술소바

이렇게 제주침시술소바 안쪽에는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제주침시술소바 메뉴판

제주침시술소바 메뉴판입니다 상장 같네요

메뉴는 그냥 냉소바뿐이고 추가로 새우튀김과 메밀면? 아 면 그 찍어먹을 수 있는 건가?

그리고 사이드로 유부초밥도 있네요

다른 리뷰에서는 고로케도 있다고 들었는데 없네요.. 고로케..

 

제주침시술소바

이렇게 나무쟁반과 기본세팅해주시네요

이젠 기다리면 됩니다

 

제주침시술소바 유부초밥

금방 나왔습니다 유부초밥 3천원입니다

개당 1천5백원이네요

 

제주침시술소바 유부초밥

일반 유부초밥보다 좀 큰 유부초밥이네요

유부도 뭔가 좀 특이한 느낌이네요

 

제주침시술소바 유부초밥

맛은 그냥 유부초밥 뭔가 아쉬운

사실 유부초밥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지만 뭔가 아쉬운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그리고 냉소바 8천원 나왔수다

비주얼이 시원하이 맛있어 보입니다

새우튀김은 추가 안 하면 안 나오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하나는 기본으로 들어있네요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다이콘오로시

ㅋㅋ 무간 거는 다이콘 오로시...

그렇답니다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소바면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꼬아져 있네

이쁘게 담아져 있네요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이렇게 살짝 담겨 있어서 어 너무 눅눅 해질 거 같은 느낌에 바로 빼서 먹어봤수다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새우튀김

제주침시술소 새우튀김이 진짜 맛있네요

겉바속촉에 새우가 작지도 않고 진짜 잘 튀겨진 새우튀김이었네요

반 먹고 찍은 사진도 있었는데 좀 드러워보여서 안올립니다

 

제주침시술소바 냉소바 메밀면

면은 수제 맞나? 암튼 전 소바는 사이드 소바 정도만 먹어봐서 제주침시술소바 메밀면이 괜찮다 생각했네요

친구는 뭐 그냥 쏘쏘랍니다 사실 둘이 배가 많이 고픈상태는 아니었어요

 

한번 먹고 와사비 다 풀어서 먹었는데 와사비 다 풀어먹은 것도 괜찮았고 그냥 먹은것도 괜찮았고 근데 풀어버리면 기존 맛이랑 다르니까 알아서들 적당히 풀어드십쇼

 

 

제주침시술소에서 메밀면이랑 유부초밥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면도 식감이 괜찮은 거 같고... 원래 소바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우와 맛있다 또 가봐야겠다 까지 생각은 들지는 않았네요 제주시청 근처에 있다면 또 가볼지도 모르겠네요

제주에 소바만 파는 전문점은 몇 없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동광로 12
제주시 이도이동 1176-23

운영시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1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