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시청근처(일도이도삼도)

안주가 맛있는 제주시청 술집, 주력

준디 2020. 7. 12. 07:11
반응형

제주시청 맛집/제주시청 술집/제주시청 주력/제주 주력/제주도 술집/제주도 안주/제주시청 근처/제주 술집/제주시청 안주/제주시청 추천

주력

안녕하십니까 준디입니다

어제는 1월에 23도까지 올라가더만 오늘은 15도 떨어져서 8도

하루에 15도가 떨어지나

 

아무튼 오늘은 제주시청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지도에도 안 뜨는 신상 술집 (이었는데 수정후다시올림)

건물부터 눈에 확 띄더라구요 제주시청 술집, 주력입니다

 

제주시청에 있는 주력입니다

신상답게 건물 외관이 이쁘네요

 

주력 내부는 깔끔하네요

저어기 요리하는 모습도 보여요

 

주력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뭘 먹을까 하다가 뭐가 제일 맛있냐고 물어봤는데 제주돼지갈비찜 이라네요

제일 비싼 거 골라 준거 같은데

뭐 맛있으면 됐죠

제주돼지갈비찜, 안동소고기무국 절반으로 시킵니다

 

기본 안주가 이거 하난데 특이하네요

창난젓 위에 크림치즈

 

창난젓 말고 오징어젓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제주돼지갈비찜 나왔습니다

갈비도 많고 표고도 많고 버섯들도 많고 많이 들어있네요

맛도 맛있는 갈비찜 맛 맛있네요

 

안동소고기무국(절반) 입니다

딱 보자마자 아 집에서 자주먹던거네 싶었습니다

경상도에서 왔거든요

술집에서 9천원에 이 정도 양이면 둘이서 소주 최소 각 1병 각

 

주력 안동소고기뭇국은 건더기도 많고 혜자네요

맛은 집에서 먹던 맛이랑 거의 흡사함

제 본가 소고기 뭇국 맛있습니다 그만큼 맛있었수다

 

 

오늘은 제주시청 술집, 주력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술 먹으러 가면 제주시청 술집거리 쪽을 제일 많이 가는데 이런 맛있는 집들 좀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맨날 가던 곳만 가는 거 같음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른 안주도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제주시청 술집, 주력 포스팅 끝

 

 

위치

제주시 서광로32길 16 1층
제주시 이도이동 176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