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탑해장국 : 제주도 해장국 전문점이지만 정식 리뷰

준디 2020. 10. 9. 13:54
반응형

제주도 해장국/제주 해장국/제주도 한정식/제주도 정식/노형동 맛집/노형동 해장국/신제주 맛집/탑해장국/제주 탑해장국/노형 정식/노형 한정식

탑해장국 본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중앙병원 바로 앞에 있는 해장국집 탑해장국을 포스팅하겠수다

탑해장국 해장국집이긴 하지만 해장국이 아닌 이번에는 탑정식으로 시킬 겁니다

 

제주 탑해장국

제주돼지 1등 해장국 탑해장국 탑해물탕 탑차돌구이

뭐가 이래저래 엄청 많수다

위치도 괜찮아 그런지 손님들이 항상 제법 있는 거 같네요

 

주차장도 이렇게 가게 바로 앞에 널찍하게 있습니다

근데

 

여기 뒤편에도 주차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가게 주차장인지 공용주차장인지는 잘 모르겠수다 따로 알림판은 없었네요

 

탑해장국 내부로 들어왔수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들 계시네요

내부도 건물 크기만큼 넓습니다

 

탑해장국 메뉴판

탑해장국 메뉴판입니다

해장국집이지만 메뉴가 뭔가 많네요 저녁에는 해물탕을 위주로 판매하나 봅니다

뭐 여하튼 우리는 점심으로 왔고 해장국 말고 정식

탑정식으로 시킬겁니다 3명이 왔으니 탑정식 3인분입니다

 

우선 밑반찬은 김치랑 깍두기 쌈뿐이네요

라고 있었는데 에피타이져로

 

탑해장국 탑정식

두부 샐러드도 나옵니다

이렇게 보니까 두부가 완전 쪼끄맣게 보이는데요

 

탑해장국 탑정식

그렇게 작지 않수다

에피타이져 식전에 먹기 딱 좋은 크기였네요

채소도 신선했습니다

 

아 그리고 정식으로 나오는 밥은 이렇게 흑미밥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흑미밥 좋아합니다

 

탑해장국 탑정식/ 맑은탕과 숯불고기

탑해장국 정식 메인인 맑은탕과 숯불고기 나왔습니다

아 탕과 고기도 나오고 또

 

탑해장국 탑정식/고등어구이

마지막으로 고등어구이도 이렇게 큰 한 마리 나옵니다

옆에 소스도 와사비?겨자? 맛 나는 간장이었어요

 

탑해장국 탑정식/고등어구이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 구워졌습니다

근데 이 날따라 그런 건지 제 입맛이 그랬던 건지 살짝 비렸수다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탑해장국 탑정식/맑은탕

그리고 탑정식 맑은탕입니다

낙지는 안 들어갔지만 연포탕 느낌이 납니다

주꾸미 연포탕? 해물탕?

 

탑해장국 탑정식/맑은탕

쭈꾸미는 인당 한마리 인가 보네요 새우도 세 마리 이상 들어있었던 거 같아요

 

탑해장국 탑정식/해물탕

저 찐홍합도 있었네요

맑은탕 맛은 시원한 해물탕 연포탕 맛이네요

전날 술을 먹었어서 시원하게 잘 먹었수다

쏘쏘

 

탑해장국 탑정식/숯불고기

그리고 가장 메인메뉴 숯불고기입니다

역시 메인은 이렇게 고기여야 합니다

 

탑해장국 탑정식/숯불고기

밑에는 그냥 기름 떨어지니까 그릇 받쳐서 나왔네요

고기양은 이렇게 보니까 좀 적어 보이는데 막상 먹어보니 잘 먹는 성인 세명이 먹었지만 그리 부족하단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탑해장국 탑정식/숯불고기

고기도 그냥 두루치기가 아니고 숯불고기인 만큼 숯불향이 솔솔 납디다

돼지고기 냄새도 거의 안 났던 거 같아요

 

건강하게 싸드십쇼 

근데 뭔가 맛이 없어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탑해장국

옆에 보니까 싸인도 이렇게 많이 붙어있네요

연예인들도 많이들 방문했나 봅니다 이 정도라고?!

 

탑정식 인당 12,000원

숯불고기에 해물탕 고등어구이 두부샐러드 구성이 찰지게 나오는 거 같수다

근데 와 또 방문해야겠다! 너무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 그냥 저는 쏘쏘, 나쁘지 않은 정도였던 거 같아요

 

주차장도 넓고 제주시민속오일장이나 제주공항과도 그리 멀지 않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랑로 83 1층
제주시 노형동 2737-2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07:00 ~ 17:00

휴무일
수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