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냉동고_신제주 연동 제원 냉동삼겹살 맛집

준디 2020. 10. 13. 14:14
반응형

냉동고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제원? 바오젠거리? 누웨마루?라고도 하는데 그냥 제원이라고 하겠습니다 저는 도민이니까요

요새 제원 쪽이 급 발전 중이고 엄청 핫 해졌더라고요 암튼 오늘은 제원에서 맛있는 냉동삼겹살 전문점을 포스팅할 겁니다 

 

제주 냉동삼겹살 전문점 냉동고
냉동고

연동 제원 쪽에 위치한 냉동고 입니다

뭔가 입구부터 복고풍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그 괸당집이랑도 비슷한 분위기네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냉동고

냉동고 겉에서 봤을 때보다 제법 내부가 넓습니다

테이블도 많네요 두 번 방문해서 사진이 살짝 왔다 갔다 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냉동고 메뉴판

냉동고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메뉴판에도 쓰여 있듯이 1등급 제주 급랭 삼겹살이랍니다

고기는 두 번 방문에 두 번 다 3인분으로 시켰고 된장찌개 계란찜 볶음밥도 시켜봤습니다

 

냉동고 세팅
냉동고 쟁반

냉동고도 역시 괸당집과 비슷한 곳이 맞았수다

저 오봉ㅋ 동그란 쟁반에 밑반찬, 쌈 등이 꽉 차서 나왔수다

 

냉동고 물병

물병도 마찬가지로 옛날에 많이 보던 비주얼, 오렌지주스병이네요

 

냉동고 냉동삼겹살 3인분

1등급 제주 급냉삼겹살 3인분입니다

이게 온전히 3인분인가 불판에 좀 올려놨던가 정확히 기억이 안 납니다

이게..아마 3인분 맞을 겁니다?

 

냉동고 냉삼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랍니다

특별한 방법은 적혀있지 않네요

 

냉동고 불판

여기다가 고기 올리면 됩니다

근데 호일에 저렇게 하면 안 좋다던 거 같은데 맞나요? 뭐 가끔 먹는 거니까 괜찮을 거 같수다

맛있게 올려보겠수다

 

신제주 연동 냉동고

아 제주 괸당집에는 미나리가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냉동고에는 미나리 대신 마늘쪽이 나옵니다

근데 마늘쫑 올려놓은 사진이 없네요

마늘쫑도 구워 드십쇼

 

냉동고 냉삼

냉삼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는데 냉삼이 맛있어봐야 냉삼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비주얼은 그냥 일반 냉삼과 다를 바 없네요

저는 솔직히 여기나 거기나 냉삼집 맛은 거의 다 비슷한 거 같은데 친구는 여기가 가장 좋다네요

제원에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냉동고 파절이

아 냉동고 파절이 맛있네요

친구는 파절이를 별로 안 좋아해서 혼자 거의 다 먹었습니다

 

냉동고 소세지도 올려드십쇼

아 옛날 소세지도 밑반찬으로 나왔는데 데워 먹으니 더 맛있네요

아 마늘쫑 보입니다 마늘쫑이랑 냉삼이랑 같이 구워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냉동고 계란찜

그냥 비주얼 그대로의 계란찜 맛이었습니다

 

냉동고 된장찌개

계란찜과 마찬가지로가 아니고 된장찌개는 고기도 제법 들어가 있고

익숙한 맛이 나는 맛있는 된장찌개 맛입니다

맛있음

 

냉동고 볶음밥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입니다

불판 위에서 볶을 줄 알았는데 볶은걸 호일에 싸서 저걸로 덮어놓네요

기다리면 오셔서 열어줍니다

 

냉삼이야 뭐 어디나 맛이 다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된장찌개랑 볶음밥이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냉삼도 더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나 봅니다

 

신제주 연동, 제원 내에 냉삼집이 여기 냉동고 밖에 못 본 거 같은데 제원에서 냉삼이 땡기신다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길 46
제주시 연동 27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