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자연뜨락_신제주 연동 한정식 맛집, 맛도 가성비도 굿

준디 2020. 10. 6. 14:18
반응형

자연뜨락/제주 자연뜨락/신제주 정식집/연동 정식집/한정식/제주도 한정식/제주도 청국장/신제주 맛집/제주도 맛집/제주 맛집/연동 한정식

자연뜨락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신제주 연동에 위치한 정식집 한정식집을 소개할 겁니다

자주 가는 동네라 계속 지나치기는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자연뜨락입니다

 

자연뜨락

자연뜨락 간판이 저렇게 바랠 정도면 엄청 오래되었나 봅니다

 

자연뜨락

자연뜨락 닉값하듯이 입구 주변에 식물들이 많이 있네요

지금은 손님들이 웨이팅이 안 보이는데 나갈 때 되니까 기다리는 손님이 정식집 치고 제법 있었수다

 

제주 자연뜨락

자연뜨락 내부도 이름에 걸맞게 식물 자연적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네요

테이블은 보이시는 대로 좌식 테이블도 있고 라고 하려 했는데 전부 입식이네요

왜 좌측은 좌식이었던 거 같지?

 

자연뜨락 메뉴판

자연뜨락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뭔가 특이하네요

쌈채정식은 2인이상인데 돈까스 정식도보이네요 애기들 메뉴인가 봅니다

우리는 쌈채정식으로 2인 주문하겠습니다

 

자연뜨락 밑반찬

밑반찬 나왔습니다

쌈채정식에만 나오는 건 아닐 테고 기본 밑반찬인가 봅니다

기본 반찬인데도 맛이 괜찮았수다

 

자연뜨락

아 쌈도 있었는데 빼먹었네요 쌈도 나옵니다

 

자연뜨락 쌈채정식 2인

이렇게 자연뜨락 쌈채정식 2인 풀 구성입니다 가격은 2인 16,000원

위에 기본 반찬들과 두루치기 우렁 강된장 밥 국 구성이네요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제주도에서 8천원에 이런 구성 찾기 힘듭디다

 

일단 밥이 흑미밥이라 맘에 듭니다

 

자연뜨락 강된장

자연뜨락 쌈채정식 강된장

우렁강된장 우렁? 맞나?

암튼 강된장인데 양은 2인이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자연뜨락 쌈채정식 강된장

강된장 맛은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맛있었수다

점심을 안 먹어서 그런지 침이 고입니다

 

자연뜨락 쌈채정식 돌솥두루치기

그리고 쌈채정식 메인 두루치기입니다

2인분이었지만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근데 돌솥 불고기덮밥은 이게 나오는 건가?

일단 저희는 쌈채정식으로 시킨 겁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네요

그냥 국내산도 제주에 들어와 지는구나 제주산이 국내산인 건가? 모르것수다

 

그냥 간장 두루치기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안쪽에는 콩나물

양념된 콩나물이 덮여있었습니다

 

고기는 냄새도 안 나고 적당히 간이 된 듯하네요

사실 전 냄새가 나도 잘 먹어서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암튼 전 맛있게 먹었수다

 

이렇게 상추에 밥 우렁강된장 두루치기 올려서 싸드십쇼

행복했수다

 

오랜만에 싹 다 긁어먹은 샷을 찍었네요 잘 먹었습니다

 

자연뜨락은 포스팅하려고 보니까 이미 평점이 좋은 곳이었네요 역시 사람들 입맛은 다들 비슷한가 봅니다

가성비도 좋으면서 맛도 좋으니 인기가 많나 봅니다 조만간 친구랑도 가봐야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화로2길 16-1
제주시 연동 1532-1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토 11:00 ~ 15: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