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미스터피자 뷔페_신제주점 피자만 먹고 싶던 날

준디 2020. 9. 22. 23:17
반응형

제주 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 베뉴/미스터피자 뷔페/피자 뷔페/미스터피자 신제주점/제주도 피자/제주도 미스터피자/연동 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 노형

미스터피자 신제주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피자가 많이 땡기던 어느 날이었수다

아 오늘은 피자를 시켜먹을까 하다가 기다리는 시간도 길게 느껴질 거 같고 메뉴 결정도 잘 못할 거 같아 찾아갔습니다

피자 뷔페 미스터피자 뷔페입니다

 

근데 미스터피자는 전 매장이 뷔페인가요

암튼 우리가 방문한 미스터피자 신제주점은 뷔페라고 해서 왔습니다

리뷰가 그리 좋지는 않았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전 제가 본거만 믿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미스터피자 신제주점 내부는 뷔페인만큼 4인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는 거 같네요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딱 앉아서 보면 피자 코너와 샐러드바 코너 두 개 있네요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수다

주중과 주말 가격은 2천원 차이나는

디너라고 가격이 더 비싸지는 않네요 런치타임이나 디너타임 가격차이는 없수다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피자코너에는 이렇게 피자 세 판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맞은편에는 치킨가라아게나 미트볼이 있었는데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네요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피자는 세 판이지만 이런 식으로 반반 나눠서 두 종류씩 올라와있나 봅니다

아닌가? 모자랄 때마다 반판씩 채워놓나?

암튼 새우천왕과 나머지 반판은 뭔지 모르겠군요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쉬림프와 포테이토가 있네요

인기 없는 포테이토.. 저가 먹어줘야겠수다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마지막으로 하와이안스페셜 그리고 콤비네이션

근데 피자 메뉴는 고정인 줄 알았더니 계속 채워넣을 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거 같기도 합디다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아 피자 코너 옆에는 파마산치즈와 핫소스도 있습니다

당연히 있어야 합니다 굿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샐러드바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샐러드바

샐러드바에는 15가지 종류나 있네요

근데 사실 저가 먹고 싶은 건 안쪽에 여섯 가지입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드링크존

마지막으로 드링크 존

드링크 존은 별거 없수다 그냥 음료 무한으로 뽑아먹을 수 있는?

아 이게 좀 큰가? 암튼 무한입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이렇게 떠왔습니다

샐러드바에서도 떠오고 피자도 종류별로 가져오고

등등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이렇게 크리미한 샐러드와 샐러드파스타 그리고 어묵 같은 함박 같은 미트볼 같은 뭐 그런 볼? 들

딱 여러분들도 아시는 그런 맛입니다 무슨 맛인지는 알지만 전 저런 맛이 좋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피자

피자는 콤피네이션? 새우천왕 포테이토인데 사진상으로는 피자가 많이 식어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먹었을 때는 보온이 잘 되어서 따뜻했습니다

뭐 시켜먹는 거만큼 치즈가 주욱 늘어나거나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제법 늘어나더라구요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새우천왕인가 처음 먹어 봤는데 이거 먹고

와 이 정도면 그냥 와서 피자 먹는 게 훨씬 더 이득이겠는데? 싶었습니다

맛있네요 근데

 

미스터피자 뷔페 신제주점

다 먹고 이 피자로 대체되어서 나오더라구요

근데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놈이라 이것도 맛있었수다

 

아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피자는 금방 채워졌는데 치킨가라아게가 계속 비어있더라고요

덕분에? 피자를 많이 먹었네요

 

미스터피자는 뷔페로 전환이 많이 되는 거 같던데 리뷰가 어떻든 저는 만족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종류의 피자와 맛도 시켜먹는 것과 같고 좋았수다

피자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날 한번 가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101
제주시 연동 276-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배달시간 11:00 ~ 22:30

반응형